파리생제르망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2-3으로 패한 이 후 리그 3연승을 달린 파리생제르망입니다.파리생제르망은 부상 등으로 인해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았지만 3경기 10골을 몰아치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줬습니다.파리생제르망은 GK 부폰의 징계 공백에 MF 드랙슬러,디아라 DF 쿠르자와,알베스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할 예정이지만 중원의 핵심인 MF 베라티가 돌아오는 만큼 리버풀전과 달리 FW 카바니,네이마르,음바페 삼각 편대의 위력이 배가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츠르베나


홈에서 나폴리를 상대로 끈적한 수비를 보여주면서 0-0 무승부를 기록하고 승점 1점을 얻는 이변을 일으켰습니다.츠르베나는 2000년대 들어 처음으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 진출한 가운데 리그 선두를 달리는 등 안정적인 수비력에 부상에서 돌아온 FW 보아케가 리그 2경기 3골을 터뜨리며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츠르베나는 리버풀,파리생제르망,나폴리와 속한 C조에서 승리를 기대하기는 어려운 전력이라는 전력입니다.


 

 

 

 

 

최종분석


리버풀전 패배 이 후 3연승을 달린 파리생제르망입니다. 지난 시즌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부터 챔피언스리그 4연패의 부진에 빠져 있습니다. 하지만 중원의 핵심이 돌아왔고 삼각 편대가 건재한 만큼 나폴리 상대로 이변을 만들어냈지만 객관적인 전력이 떨어지는 츠르베나를 상대로 무난한 승리가 예상됩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