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챔피언스리그에 절대강자 레알마드리드, 리그에서는 좋지못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챔피언스리그에서만큼은 압도적인 경기력을 기대해보아도 나쁘지않은 팀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이번 경기에서도 레알마드리드가 확실히 홈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여주면서 승리를 가져가지않을까라고 생각해보는 경기이다. 무승부만 거두어도 조1위에 올라서는 레알마드리드, 그래도 홈에서 경기인 만큼 확실하게 잡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지않을까싶다. 상대가 조최하위인 체스카모스크바인 만큼, 이번 경기 확실히 레알마드리드에 챔피언스리그DNA를 믿어보며, 다득점 경기를 기대해보면서 확실히압살하는 모습을 기대해보고싶은 입장이다. 이번 경기 레알마드리드에 힘을 믿어보고싶다. 직전 체스카모스크바와의 경기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여주었으나, 경기를 가져오지못하면서 웃지못한 레알마드리드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홈에서 확실하게 복수할 수 있을 전망, 라모스와 바란에 수비라인, 챔피언스리그에서 만큼은 엄청난경기력을 보여주는 모습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필요가 있으며, 리그에서는 답답함 공격력을 이번 경기깨어나게 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 벤제마와 아센시오 바스케스가 살아나야하며, 베일 역시나 이번 경기 살아나야한다는 사실, 하지만 무승부만 거두어도 되는 입장에서 모든 주전선수를 출전하면서 무리한 경기를 펼치지는 않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보기에 이번 경기 체스카모스크바를 상대로 확실히 압도적으로 우위를 점하지않을까싶으며, 이번경기 레알마드리드에 엄청난 우세를 예상해본다.

 

 


CSKA 모스크바


챔피언스리그에서 큰 힘을 보여주지못하면서 16강진출이 되지않은 모스크바이다. 확실히 이번 시즌 좋지못한 경기력을 선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원정길도 쉽지않을 경기를 펼칠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모스크바입장에서는 유로파리그라는 마지막 동기부여를 얼마나 잘 살려낼 수 있을지, 하지만 전력에서 큰 차이를 경험하게 될 경기, 원정길인 것까지 감안한다면 모스크바에게 이번 경기를 기대하기는 상당히 쉽지않아보인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고싶다. 이번 경기 확실히 열세라는 사실, 하지만 직전 맞대결 레알마드리드를 잡아낸 만큼, 이번 경기 모스크바가 한번더 이변을 보여주면서 모두를 놀라게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고싶다.이번 원정길에 오르게 되는 체스카 역시나 수비적으로 매우 어려운 경기가 될 것임을 감안하게 된다. 전혀 따라잡을수 없는 실력을 가진 팀을 만나기에, 직전 경기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이어가기 쉽지않아보인다는 이번 경기, 체르노프와 베캉 그리고 나바킨에 수비라인에 견고함이 이번 경기에서도 살아날 수 있을지가 가장 핵심이라는 점, 아킨폐프 골키퍼에 활약이 더욱이나 중요해진 시점이다. 모스크바가 직전 맞대결에서 처럼 역습찬스를 잘 살려내면서 상대팀에 실수를 기회로 삼아야한다는 사실,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확실히 어려우며, 실력끼리 붙어도 확실히 밀린다는 점, 이번 경기에서도 강한 압박을 필두로 경기를 풀어가주기를 기대해보지만, 쉽지않아보인다.이번 경기에 열세를 직전대결처럼 극복하기는 힘들다고 본다.


 

 

 

 

 

 

 

최종분석

 

러시아에서 열린 첫 맞대결에서는 모스크바가 1-0으로 승리했다. 로페데기 체제에서 연패를 거듭하던 마드리드는 러시아 원정에서도 패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왔다. 그나마 솔라리 감독이 부임한 뒤부터는 지난 에이바르 원정을 제외한 모든 일정에서 승리하고 있으며, 일단 주전 수비수들의 복귀로 수비의 안정감을 되찾은 상황이다. 마드리드는 이미 챔스 16강 진출을 확정짓긴 했지만 1위 자리가 확정된 것은 아니고, 모스크바는 이번 경기에서 승점을 얻어야만 유로파 진출 가능성이 있지만 러시아가 아닌 곳에서의 모스크바의 경기력은 큰 기대를 하기 어렵다.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