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

 

이번 경기에서 공격적인 힘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을지, 직전 리그경기에서는 엄청난 폭팔적인 공격력을 보여주었던 만큼, 이번 경기 원정길에만 오르면 불안한 상대의 수비라인을 공략하는 모습은 이상하지도 않아보인다는 점,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확실한 경기력을 보여주리라 기대해보게 되는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 공격을 적극적으로 가져가는 입장, 하지만 상대가 유로파에 집중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 입장인 만큼, 개인적으로 홈이지만 쉽지않은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이번 경기 과연 발렌시아가 어떤 안정감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너무나도 기대되는 경기입니다. 확실히 수비보다는 공격에서 어떤 힘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기대되는데, 경기전체적으로 수비보다는 공격적으로 임해야하는 만큼, 게데스와 호드리구 그리고 파레호와 솔레어에 역활도 기대해보게 된다는 점, 경기전체적으로 상대를 몰아부치는 힘, 이번 경기에서는 예리 미나와 바스에 역활도 기대해보게 되는 경기, 홈에 이점을 가져가는 만큼, 충분히 밀리지않는 좋은 경기운여에 힘을 기대해보게 되는 경기라는 점을 고려해보며, 아스날에 수비라인 원정길이라는 점을 고려해본다면 발렌시아가 어렵지않게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모습을 기대해보아도 나쁘지않다고생각해보게 됩니다.

 

 


아스날

 

리그에서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할 가능성이 너무나도 낮습니다. 이제는 리그를 포기한 이후에 유로파리그 2차전을 치르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아스날에 힘을 기대해보게 되는 경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경기에서 보여줄  경기력 그리고 운영방식, 확실하게 믿을만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수비적으로 흔들리지만 않는다면 이번 경기에서 보여줄 아스널에 경기력 믿어보아도 이상하지않다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 분명하게 수비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해보게 되는데, 스코어에 격차가 어느정도 들어나고 있는 만큼, 수비적으로 안정감만 보여준다면 충분히 이번 경기 스코어를 지켜내면서 결승행 티켓을 가져가지않을까라고 보게 되는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 홈인만큼 얼마나 기량을 보여줄것인가, 홈에서 어느정도 스코어차이를 가져간 만큼 원정에서 수비에 대한 안정감을 필두로 경기를 치뤄야한다는 사실, 직전경기에서 코시엘니와 무시타피 그리고 소크라티스에 3백이 너무나도 안정감을 보여주었지만, 이번 경기 몬레알을 투입하면서 수비에 대한 안정감을 더욱더 보여줄 필요가 있다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보여줄 경기운영, 개인적으로 아스날이 공격적인 힘을 보여주기는 사실상 어려워보인다는 점을 고려해보게 되며, 분명 샤카와 토레이라가 중앙에서 얼마나 안정감있는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을지도 중요하다는 점, 이번 경기 쉽지않겠지만 아스날에 경기운영에 안정감을 한번 더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게 되는경기입니다.

 

 


 

 

 

 

최종분석

 

발렌시아와 아스날에 맞대결, 이번 경기 발렌시아가 이번 경기에서 어떤 힘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상당히 기대되는 경기인데, 이번 경기 발렌시아는 공격적인 힘을 얼마나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고 보며, 아스날은 수비에서 얼마나 안정감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이번 경기에서 핵심이라는 사실을 고려해보게 되는 경기입니다. 원정팀은 개인적으로 원정에서 보여주고 있는 수비라인을 고려해본다면 조금은 불안감을 가지고 있지만, 이제는 남은 동기부여가 유로파리그라는 사실을 고려해보는 만큼, 이번 경기 아스날에 힘을 확실하게 믿기는 어렵다는 점을 기억해보게 됩니다. 분명 이번 경기 발렌시아가 홈에 이점을 가져가는 만큼 몰아부치겠지만 아스날이 스코어를 지켜가면서 무승부를 거두지않을까라고 보게 되는 경기입니다. 이번 경기는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