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

 

맨시티는 이전 아탈란타와의 경기에서 5:1로 승리를 기록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2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6승 1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비수의 라포흐트, 오타멘디, 워커 카일 선수가 부상으로 인해 경기 출전이 불투명하기 때문에 수비라인의 전력이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근 경기력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10경기 동안 8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현재의 분위기를 그대로 지할 것으로 보인다.

 

 


아스톤빌라

 

아스톤 빌라는 이전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2:1로 승리를 가져왔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12위에 위치해 있으며 3승 2무 4패를 기록하고 있다. 재 미드필더의 조타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이다. 아스톤 빌라는 최근 0경기에서 하락세를 보였지만 이전 2경기에서 연승을기록하며 상승세를 가져가려 하는 모습이 이기 때문에이번 경기에서도 현재의 분위기를 유지하려 할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다.

 

 

 

 

 

 

 

최종분석

 

현재까지 양 팀의 맞대결 기록에서는 맨시티가 우세한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아스톤 빌라 역시 최근 좋아지는 못습을 보이며 팀 분위기를 상승세로 바꿔 으려 하고 있다. 하지만 기본 전력상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고 있는 상황이라 아스톤 빌라는 맨시티전에서어떠한 대비책을 가지고 올지 의문이기 때문에 이번경기에서는 맨체스터 시티의 승리를 높게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