묀헨글라트바흐

 

뮌헨글라트바흐는 현재 분데스리가에서 7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아직시즌 초반이기는 하지만 도르트문트와 바이에른뮌헨을 이겨내며 리그 1위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로파리그에서는 J조로 AS로마,바사크세히르,볼프스베르크와 한조에 속하면서 0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승점 2점을 챙기면서 조 4위에 위치해있습니다. 1차전 경기에서는 볼프스베르크를 홈에서 만나면서 전반전 무려 3골을 내주며 수비진들이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후반전 쇄기골까지 추가해 4-0으로 완패를 당하였습니다. 2차전경기에서는 바사크세흐르를 상대하며 후반전 에딘비스카에게 선제골을 내주었지만 후반전 90분 추가시간에 패트릭 헤르만이 결국 동점골을 성공시키면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3차전 경기에서는 AS로마를 만나며 전반전부터 니콜로 자니올로에게 선제득점을 헌납했지만 후반전 90분 추가시간 또다시 라스 슈틴들에 동점골로 극적으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번경기 사실상 마지막 기회로서 승리만이 최소한 조2위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습니다.

 

 

 

AS로마

 

AS로마는 현재 세리에A에서 6승 4무 1패를 기록하면서 현재 리그 순위 3위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AS로마는 현재 J조로 바사크세히르,볼프스베르크,뮌헨글라트바흐와 한조에 속하며 1승 2무 0패를 기록해 조 1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1차전 경기에서는 바삭세히르에게 4-0으로 대승을 잡아내며 1차전 경기 기분좋게 승리를 장식했지만 이후 2,3차전경기에서는 두경기 모두 무승부를 기록하며 현재 리그 1위이기는 하지만 2,3위와 승점차이를 크게 벌리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원정에서 뮌헨글라트바흐와 4차전 맞대결을 가져가게 됩니다. 로마는 이번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면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킬지가 관건으로 보여집니다.

 

 

 

 

 

 

최종분석

 

묀헨글라드바흐와 로마의 맞대결이 펼쳐지는 유로파리그 조별예선 J조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에서 묀헨글라드바흐가 과연 조별예선 탈락에 대한 변수를 어떻게 극복해줄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해보게 되는데 아마도 경기력면에서 로마가 앞서나갈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보게 되는 만큼 이번 경기 묀헨글라드바흐가 어떠한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변수로 들어날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로마의 힘을 기대해보기에는 다소 원정경기라는 변수가 들어나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번 경기에서 로마도 공격에서 흐름이 상당히 좋다는 점에서 기대해보게 되는 경기이다. 이번 경기에서 묀헨글라드바흐의 수비가 상당히 좋은 수비조직력을 만들어주는 것은 사실이라고 보는데 로마가 이번 경기에서 밀리지않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보게 되는 만큼 무승부에 대한 가능성을 염두해두게 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번 경기는 홈팀 묀헨글라트바흐의 승 or 무승부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