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3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순위 10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현재 유로파리그에서는 L조로 알크마르,파르티잔,아스타나와 한조에 속하면서 7승점을 챙기면서 2승 1무 0패를 기록하면서 현재 조 1위를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1차전 경기에서는 아스타나를 홈에서 상대하였는데 전반전에는 득점을 못 만들어내며 다소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후반전 73분 메이슨 그린우드의 선제득점으로 1-0으로 승리를 잡아냈습니다. 2차전 경기에서는 알크마르를 원정에서 만나며 90분 내내 양팀 모두 수비진들에게 골문이 막히면서 득점없이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직전 3차전 경기에서는 파르티잔을 만나면서 전반전 43분 앤서니 마샬의 선제골로 0-1로 승리를 잡아내였습니다. 오늘은 홈에서 파르티잔과 유로파리그 4차전 경기를 가져가게되는데, 일단 이번경기 확실하게 승리를 잡아낸다면 토너먼트 진출 가능성이 확실히 되면서 맨유에게도 이번경기 승리가 빨리가져가며 남은경기 로테이션을 돌려야하는 입장입니다.

 

 

 

파르티잔


파르티잔은 현재 L조로 맨유,알크마르,아스타나와 한조에 속하면서 1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현재 조 3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1차전 경기에서는 상대적으로 강한 알크마르를 만나면서 전반전 13분 칼빈 스텡스에게 선제골을 내주며 전반전부터 리드를 당하였지만 27분 알크마르의 무리한 태클로 한명의 퇴장을 이끌어내며 42분 베바르스 나트초의 동정골을 성공시키며 후반전 나트초의 역전골까지 역전승을 가져가나 싶었지만 67분 마이론 보아두에게 동점골을 내주면서 2-2로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2차전경기에서는 맨유를 만나면서 43분 마샬에게 선제골을 먹이후 후반전 걸어잠군 맨유의 수비진들을 뚫어내지 못하며 아쉽게 0-1로 승리를 내주었습니다. 3차전경기에서는 전반전 29분 우마르 사디크의 선제골과 후반전 사디크의 추가득점으로 2-0으로 85분 만회골을 내주긴했찌만 2-1로 승리를 잡아냈습니다.

 

 

 

 

 

 

 

최종분석

 

맨유와 파르티잔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경기 원정에서 승리한 맨유가 충분하게 앞서나가는 경기력을 보여주지 않을까라고 생각해보게 되는데, 변수로는 맨유가 주전 선수들의 부상에 대한 어려움에 더해서 공격적인 밸런스에서도 힘을 확실하게 보여주지는 못하고 있다는 점을 기억해보게 된다. 이번 경기에서 맨유가 빅클럽의 힘을 보여줄 가능성이 기대해보기에는 어려울 것이라고 보여지지만 홈에서의 경기인 만큼 우위에 있다고 보여진다.

파르티잔은 이번 경기에서 선수비후 역습에서 힘을 얼마나 잘 활용해줄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고 보여진다. 지난 맨유와의 경기에서 만만치않은 공격을 퍼부었지만 결국엔 맨유의 수비벽을 넘지못했던 경기였다.  파르티잔은 맨유의 마샬-마타-그린우드 등 공격자원들의 활약에 맞선 수비 전술을 어떻게 준비하는지가 관건으로 보여진다. 이번 경기는 홈팀 맨유의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