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지난 20일 프리미어리그(EPL) 37라운드 본머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시작 9분 만에 터진 카세미루의 선제골이자 결승골에 힘입어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현재 리그 4위로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대한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으며 리버풀에게 턱밑까지 쫓기고 있어 이번 일정에서도 3점을 거둬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다행히도 이번 시즌 홈에서 13승 3무 1패로 극강의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들어 2연승에 성공하면서 팀 분위기와 더불어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수비진의 경우에도 무패의 기간 동안 클린시트와 더불어 5경기에서는 멀티 실점을 허용한 적이 없을 만큼 견고한 수비 조직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과 챔피언스리그 진출 목표라는 확실한 동기부여가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인 부분, 첼시와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전부 무승부를 거뒀을 만큼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Zdicg

 

쿤달 퍼퓸 디퓨저 200ml 3개 + 섬유스틱 15개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첼시
지난 22일 프리미어리그(EPL) 37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시작 12분 만에 선제 실점을 허용했지만 정규 시간 내 아무런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면서 무기력하게 무너졌습니다. 이미 모든 유럽 대항전 진출이 좌절된 만큼 잔여 경기에 대한 별다른 동기부여가 없는 모습이며 원정 성적 역시 5승 4무 9패로 저조하고 이 과정에서 17득점 24실점으로 공수 밸런스 역시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입니다. 최근에서는 10경기에서 단 1승에 그칠 만큼 극심한 부진에 시달리고 있으며 리스 제임스, 벤 칠웰, 쿠쿠렐라, 쿨리발리, 마운트, 캉테, 코바시치 등 핵심 자원들의 줄부상 역시 치명타로 작용하고 있어 반등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3무 1패로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있는 첼시입니다.

 

 

 

맨유 승

 

 

 

Posted by 달바라기s

 

 

 

 

 

인터밀란
지난 14일 세리에A 35라운드 사수올로와의 홈경기에서 4-2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41분 루카쿠의 선제 득점을 시작으로 55분 상대 트레솔디의 자책골과 58분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89분 루카쿠가 멀티 득점에 성공하면서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1차전 승리로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는데 성공했으며 슈퍼컵 승리에 이어 리그와 챔스 등 라이벌 전에서 6득점, 무실점으로 3연승에 성공하면서 완벽한 공수 밸런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홈 일정에서 2점 차 이상으로 패하지만 않는다면 결승 무대를 밟을 수 있습니다. 현재 리그 일정에서도 3위에 랭크되어 있어 다음 시즌 챔스 안정권으로 접어 들었다는 점 역시 긍정적인 상황, AC밀란과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4승 1패로 일방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는 인터밀란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YqDLJ

 

부케가르니 디퓨저 200ml 2개입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C밀란
지난 14일 세리에A 35라운드 스페치아와의 원정 경기에서 0-2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막바지에 연달아 2골을 헌납했고 이후 정규 시간 종료까지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챔스 일정 이후 리그에서도 패배를 당하며 연패의 부진에 빠진 상황이며 리그 일정에서는 로테이션에도 실패했고 이로 인해 팀 분위기는 최악인 상황입니다. 여기에 레앙의 몸 상태와 더불어 베나세르의 시즌 아웃 등의 악재를 극복하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나마 더비 라이벌이자 같은 홈구장을 쓰는 인터밀란이기에 원정에 대한 부담은 없지만 이번 일정에서 3골 차 이상의 대량 득점이 필요한 상황이라는 점은 상당한 부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심리적이나 체력적으로 문제를 노출할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밀란과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는 2승 3패로 열세인 AC밀란입니다.

 

 

 

무승부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