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북구 양덕동에 위치한 게장 전문점 무한리필

'해변의 꽃게' 핫플레이스에 다녀왔습니다!ㅎㅎ

간장,양념 게장이 무한리필이라니.. 여기 근처에 살고싶다는.. ^^;;

 

 

 

 

 

 

요 가게는 가수 쿨 김성수씨가 운영한다고 하네요?ㅎㅎ

여러 연예인들이 방문도해서 사인도 하고 갔네요~

자기 이름 걸고하는 가게이니만큼 확실한곳이라는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가격도 무한리필인데 비싼편도 아니고 적당하네요!!

간장게장+양념게장+간장새우+꽃게탕이 나오는 큰상으로

주문을 했구요~~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네요 ㅎㅎㅎ

그리고 식당에서 먹은손님에게 포장판매도 하는가보군요!!

 

 

 

 

 

 

주문한 큰상차림이 나왔습니다~!! 비주얼 보소 ㅋㅋ

진짜 밥 3공기는 기본으로 먹을 비주얼갑!!^^

무한리필이라서 나름 기대를 많이 한건 아니였지만,

정말 기대 이상으로 잘나왔어요~ 역시!! 초이스를 잘했군 ㅎㅎ

 

 

 

 

 

 

간장게장 입니다. 밥 비벼먹으면 꿀맛이겠죠?ㅎㅎ

짜지도 않고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다만 게 크기가 아담해서 금방 먹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무한리필을 몇번 했죠!! 정말 꿀맛~~

 

 

 

 

 

 

요것은 양념게장!! 소면과 함께 나오더라구요~

양념게장 이제껏 먹어봤지만, 소면과 함께 나오는건 처음보네요 ㅎㅎ

소면을 양념에 비벼서 쓱~~ㅎㅎ 양념게장도 맛있었어요!!

보기엔 조금 매워보이는것 같지만 맵지는 않고, 이것도 역시 달달한맛^^

 

 

 

 

 

 

간장 새우장도 나왔습니다~! 간장게장과 비슷한 양념장?

새우가 통통하고 쫀뜩한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꽃게와 새우의 조합은 금상첨화!! 전부다 맛있었어요 ㅎㅎ

 

 

 

 

 

 

게딱지에 밥 비벼먹기!!ㅎㅎ 날치알을 줘서 게딱지에

밥이랑 날치알을 넣어서 쓱싹~ 비벼먹기!!

날치알 맛은 똑같지만, 개인적으로는 주황빛? 색의 날치알이

시각적으로 보기엔 더 맛있을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

 

 

 

 

 

 

시원한 꽃게탕~ 해물탕 같은것에 꽃게가 들어가면 시원한 맛이 나는것처럼

이것또한 꽃게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시원하더군요 ㅎㅎ

그냥 소주가 땡기길래.. 소주 1잔도 했습니다!ㅋㅋ

꽃게탕만 아니었으면 안먹었을 소주... 시원한고 얼큰한맛이 좋았어요^^

 

 

 

 

 

 

무한리필집 이었는데, 맛도 좋았고! 무엇보다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역시 연예인이 이름걸고 하는 가게라서 그에 걸맞는 장사를 하니 굿굿!!

포항에 놀러가거나 포항에 사시는분들은 한번씩 가면 좋을것 같아요^^

우리집 근처에 생기면, 자주 올것 같은데.. 왜 우리집 근처는 없는지 ㅠㅠㅋ

다음에 포항에 또 놀러가면 한번더 들릴 생각이 있을 정도는 맛집이었습니다!ㅎ

 

 

 

이 블로그 리뷰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작성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체험 후 작성 하였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