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주말 당일치기 여행으로 경주에 다녀왔습니다!!ㅎㅎ

당일치기 여행은 가까운곳으로 가는것이 좋더라구요

멀리가게 되면 왔다갔다 하는 왕복시간이 엄청나게

걸려서...ㅠㅠ 먼곳은 1박2일 코스로만^^;

 

 

 

 

 

 

 

 

교촌한옥마을 입니다~ 경주갈때마다 한번씩 들르는 곳인데

갈때마다 느끼는점은.. 음 뭐랄까~ 빌딩숲에 있는 도시에만 있다가

이렇게 한옥마을에 오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

심신이 진정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뭔가

한옥은 아파트와는 다른 좋은느낌을 받아서 괜시리

힘이 난답니다!!^^ㅋㅋ 한번쯤은 살아보고 싶은...? 생각이 ㅎㅎ

 

 

 

 

 

 

 

 

요런 손수 직접만든 악세사리도 팔고 잇어요 ㅎㅎ

추석도 다가오고 해서 조카들 만나면 주려고 쪼그만한

한복입은 인형 몇개를 샀어요!!ㅎㅎ

로보트 자동차 같은 장난감들만 좋아해서.. 이걸 좋아할지는

모르겠지만 이뻐보여서 한번 준비는 했어요^^ㅋ

 

 

 

 

 

 

 

 

 

경주 야경의 최고봉! 안압지 입니다 ㅎㅎㅎ

저는 경주에서 야경은 여기가 제일 이쁘더라구요!ㅋ

밤에 불들어왔을때 느낌이 딱 제가좋아하는 그런 분위기라!

대신 배경사진은 이쁘게 나오지만, 배경을 삼아서 저를 찍으면

얼굴이 안보인다는 단점이...?? ㅋㅋ ^^

아무튼 안압지 야경은 최고최고!!! 실제로 보면 더 이뻐요 ㅎㅎ

 

 

 

 

 

 

 

 

 

경주의 명물! 제일 유명한 교리김밥이죠 ㅎㅎ

가게 앞에가면 줄이 쫌 길게 서있죠?ㅋ 가보신분들은 알아요 ㅎㅎ

각종 방송에 나와서 인기가 엄청 많아졌다는...

근데 솔직한 제 입맛은.. 그냥 와~ 정말 맛있다! 이건 아니고

조금 맛있는 김밥정도라고 먹을때마다 매번 느끼네요^^;

경주와서 교리김밥 챙겨먹긴 하는데, 안먹고 가면 뭔가 허전한 그런?존재?ㅎㅎ

개인 입맛이 틀리니 맛있는 분들은 맛있다고 하시죠!ㅎㅎ

 

 

이상 당일치기 경주여행 이었습니다!^^ ㅎㅎ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