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 잠깐 들릴일이 있어서 밥집을 찾다가

은행동에 위치한 로보쿡 이라는 음식점을 방문!!

계단을 올라가 2층에가면 있습니다 ㅎㅎ

외관이 눈에 띄게 잘 해놨더라구요^^

 

 

 

 

 

 

 

 

 

로보쿡 음식점의 메뉴판 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

크림빠네와 목살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ㅎㅎ

저는 항상 요런식의 음식점을 가면 무조건

파스타&밥종류 이렇게 주문해요 ㅋㅋ

 

 

 

 

 

 

 

 

주문은 종이에 먹을것을 체크해서 계산대로 슝~

선불로 돈을 지불해야 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ㅎㅎ

가격대가 조금 있는편이었고~ 런치에 방문하면

런치할인을 받을수가 있답니다^^ ㅋㅋ 할인은 좋죠~

 

 

 

 

 

 

 

 

 

셀프바에 가서 물 냅킨 피클 필요한건 전부다

개인적으로 가져와야 되더라구요 ㅠㅠ

처음에가면 기본으로 셋팅을 해줘야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조금 들긴했습니다;; ㅎㅎ

요점은 조금 아쉽게 느껴지더라구요~~^^;;

 

 

 

 

 

 

 

 

크림빠네의 등장!! 비주얼은 일단 합격 ㅎㅎㅎ

크림파스타와 빵도 바삭해서 소스에 찍어먹으니깐

맛은 굿굿!!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엇어요^^

굿 초이스 였다는~~~ 기분 좋아짐 ㅋㅋ

 

 

 

 

 

 

 

목살 필라프도 곧 이어 나왔습니다 ㅎㅎ

필라프위에 반숙후라이 ㅎㅎ 짱이죠~~~

노른자를 탁! 터트려서 비벼먹으면 JMT!ㅋㅋ

양이 엄청 많았어요~ 먹다가 남길까 했지만 다 먹었...ㅋ

 

로보쿡 개인적으로는 만족할만한 맛이었습니다!^^

 

 

 

 

이 블로그 리뷰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작성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체험 후 작성 하였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