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예전 버스커버스커 노래 '여수밤바다'
여수야경을 보고왔습니다^^ ㅎㅎ

 

 

 

 

 

 

 

 

여수의 야경이 너무나도 이쁩니다!!
제가 이렇게 멋진곳을 왜 이제서야
왔는지 의문이 들 정도였네요^^ ㅋ
낮보다는 밤이 더 이쁜곳이었어요 ㅎㅎ

 

돌산대교의 빛 색깔은 여러번 바뀌어요~
이런거 좋아~~ㅋㅋ 사진은 다 못찍었지만
색 바뀌는거 보고있으면 기분은 좋아집니다!ㅎ

 

 

 

 

 

 

 

 

 

자산공원 '엘레베이터 브릿지' 입니다.
해상케이블카는 [자산공원 - 돌산공원] 이동해요!
요기 또한 색깔이 시시각각 달라진답니다 ㅎㅎ
여수야경은 색 바뀌는거 보는건가?^^ ㅋㅋ

 

 

 

 

 

 

 

 

자산공원 팔각정! 여기는 그냥 쓱~
한번 둘러보고 지나갔어요 ㅎㅎㅎ
저기서 파는 빵은 꽤나 먹을만 했던걸로
기억이 나네요!ㅎㅎ 빵순이~~~^^

 

 

 

 

 

 

 

 

이 다리는 거북선대교! 얼핏보면 돌산대교랑
비슷한것 같지만 모양이 틀리답니다 ㅎㅎ
영어 A 와 H 라고말하면 딱 찾으실꺼에요~
저는 처음에 몰랐는데.. 사진보니 다르네요 ㅋ

 

 

 

 

 

 

 

 

 

돌산대교에서 내려서 전망대로 이동~~!!!
전망대에서 본 경치도 역시나 good!
차가 너무 많아요.. 사람들이 역시나
많이 찾는곳은 붐비네요 ㅎㅎ

 

 

참 여수의 밤바다는 오묘한 기분이 들면서
보고있으면 마음이 한결 푸근해지는것 같아
너무 좋았어요~ 이래서 여수밤바다 하는가봐요^^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