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다저스


LA다저스는 지난 14일 밀워키와의 원정 경기에서 4-3으로 승리했고, 챔피언십시리즈 1승1패를 기록중입니다. 예상 선발투수 워커 뷸러는 직전경기에서 애틀란타를 상대로 5이닝 5실점을 기록하며 승패없이 물러났고 최근 3경기에서 3.66방어율로 나쁘지 않은 페이스이며 홈에서 아주 강한모습입니다.
전 경기에서 1홈런 9안타 4득점으로 제 몫을 해낸 타선이고, 불펜진은 1실점만 허용하며 무난한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밀워키


밀워키는 지난 14일 LA다저스와의 홈 경기에서 3-4로 패배했고, 챔피언십시리즈 1승1패를 기록중입니다. 예상 선불투수 훌리스 차신은 직전경기에서 콜로라도를 상대로 5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투수가 됐고 최근 3경기에서 1.18 방어율로 아주 좋은 페이스 입니다.
전 경기에서 2홈런 7안타 3득점으로 득점력이 아쉬웠던 타선이고 불펜진은 6이닝부터 흔들리며 제 몫을 해주지 못했습니다.

 

 


최종분석


지난 경기에서 LA다저스가 터너의 역전 홈런으로 간신히 승리하면서 1승1패 균형을 맞추었습니다. 양팀 타격에서 대등한 전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2경기에서 밀워키는 다저스의 강점인 선발투수들을 상대로 좋은 타격을 보여주었고, 다저스는 밀워키의 강점인 불펜 투수들을 상대로 좋은 타격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다저스 타선이 밀워키 선발투수 차신을 공략하지 못하고 헤이 더를 만난다면 아주 힘든 경기가 될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반 차신 선수 공략이 중요한 포인트일 것으로 예상되며, 선발투수 대결에서 뷸러 선수가 좋은 피칭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LA다저스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