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
지난 23일 잉글랜드 FA컵 준결승전 셰필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마레즈가 전, 후반에 걸쳐 해트트릭을 달성하며 팀을 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최근 20경기 16승 3무 1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57득점 12실점으로 압도적인 공수 밸런스를 선보이고 있고 유럽에서 가장 뜨거운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트레블을 노리고 있는 만큼 현재 분위기가 상당히 좋은 편이며 스쿼드 자체가 워낙 두텁기에 선수들의 체력관리 역시 잘 이뤄지고 있습니다. 또한 선수 개개인의 기량이 절정에 달해 있으며 나단 아케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긴 했으나 그를 제외하고는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는 상황, 또한 상대보다 2경기 덜 치른 상황에서 승점 5점 차로 2위에 있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게 될 경우 우승에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어 동기부여가 뚜렷합니다. 아스날과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5승 무패로 천적 관계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Wm78K

 

곰곰 소중한 우리쌀 밥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스널
지난 22일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 사우샘프턴과의 홈경기에서 3-3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에만 2골을 내어주었지만 20분 마르티넬리가 만회골을 기록한 채 전반을 마쳤고 후반 들어서 또 한 번의 실점으로 패색이 짙었지만 88분 외데고르드, 90분 사카의 극적인 동점골로 패배의 위기에서 벗어났습니다. 이번 시즌 아르테타 체제에서 엄청난 활약을 선보이며 우승까지도 노려볼 수 있을 만큼 팀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후반 막바지 뒷심 부족의 모습을 노출하고 있으며 최근 3경기에서는 연속 무승부를 거두면서 승점을 많이 확보하지 못했고 2위 맨시티에게 턱밑까지 바짝 추격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주축 자원들이 체력적으로 상당히 힘에 부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맨시티와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도 무승을 거둘 만큼 일방적인 열세를 나타내고 있어 이는 주의가 필요한 아스날입니다.

 

 

 

맨체스터 시티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