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지난 20일 프리미어리그(EPL) 37라운드 본머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시작 9분 만에 터진 카세미루의 선제골이자 결승골에 힘입어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현재 리그 4위로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대한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으며 리버풀에게 턱밑까지 쫓기고 있어 이번 일정에서도 3점을 거둬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다행히도 이번 시즌 홈에서 13승 3무 1패로 극강의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들어 2연승에 성공하면서 팀 분위기와 더불어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수비진의 경우에도 무패의 기간 동안 클린시트와 더불어 5경기에서는 멀티 실점을 허용한 적이 없을 만큼 견고한 수비 조직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과 챔피언스리그 진출 목표라는 확실한 동기부여가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인 부분, 첼시와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전부 무승부를 거뒀을 만큼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Zdicg

 

쿤달 퍼퓸 디퓨저 200ml 3개 + 섬유스틱 15개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첼시
지난 22일 프리미어리그(EPL) 37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시작 12분 만에 선제 실점을 허용했지만 정규 시간 내 아무런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면서 무기력하게 무너졌습니다. 이미 모든 유럽 대항전 진출이 좌절된 만큼 잔여 경기에 대한 별다른 동기부여가 없는 모습이며 원정 성적 역시 5승 4무 9패로 저조하고 이 과정에서 17득점 24실점으로 공수 밸런스 역시 상당히 좋지 못한 모습입니다. 최근에서는 10경기에서 단 1승에 그칠 만큼 극심한 부진에 시달리고 있으며 리스 제임스, 벤 칠웰, 쿠쿠렐라, 쿨리발리, 마운트, 캉테, 코바시치 등 핵심 자원들의 줄부상 역시 치명타로 작용하고 있어 반등이 쉽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3무 1패로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있는 첼시입니다.

 

 

 

맨유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