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모나코 


올 시즌 많은 선수들을 영입했습니다. AS모나코는 주축 전력들 중 일부가 전열을 이탈했고, 새로 충원된 신입 전력들 중 일부도 부상 이탈했습니다. AS모나코는 다소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 본 일정을 치르는 것은 사실. 풍부한 대체 전력을 갖췄지만, 그 누구도 확실한 ‘1선발’의 요건을 따내지는 못한 상태. 결집력 측면에서 결코 높은 점수를 줄 순 없을 것. AS모나코는 1군 스쿼드의 평균 연령이 고작 23.7세에 불과합니다. AS모나코는 ‘유럽 무대’ 경험 측면에서 안정감과 신뢰를 갖춘 선수는 팔카오(FW), 베날리오(GK), 글리크(DC), 시디베(DR) 정도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90분을 소모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AS모나코는 참고로 이들은 근래 치른 리그 4경기에서도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부침에 빠진 상태다.

 

AS모나코 예상 라인업


팔카오 - 실라
 샤들리 - 틸레망스 - 아훌루 - 그랑시에
 바레카 - 글리크 - 에메르송 - 시디베
 베날리오(GK)

 


AT마드리드 


이들 역시 근래 페이스가 좋진 않다. 앞서 치른 2경기에서 1무 1패를 기록 중입니다. AT마드리드는 셀타(2-0 패), 에이바르(1-1 무) 모두 잡아낼 수 있는 상대였음을 고려할 때, 아쉬운 결과다. AT마드리드는 매 경기에 플랜 B로 나선 것도 아닙니다. 핵심 유닛들을 대부분 소진하는 모험을 감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성과는 좋지 않았다. 근래 ‘1선’ 코스타(FW)의 페이스는 무척 좋다. AT마드리드는 PK 박스에서 홀로 기회를 만들어내는 데에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AT마드리드는 힘, 스피드, 결정력 측면에서 매우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AT마드리드는 다만 르마(AML)를 포함한 주변 2선 유닛들의 페이스는 다소 아쉽습니다. 고딘(DC) - 히메네즈(DC)로 대변되던 견고한 수비 조직도 빠른 속도의 롱 볼에 취약한 모습이었습니다. as모나코는 젋고 빠릅니다. AT마드리드는 간헐적으로 발휘 될 역습에 일순간 무너지게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순 없을 것. 실점 가능성을 열어두는 쪽이 옳다.

 

AT마드리드 예상 라인 업


코스타 - 그리즈만
 르마 - 토마스 - 사울 - 코케
 루이즈 - 고딘 - 사비치 - 히메네즈
 오블락(GK)

 


최종분석
양측 모두 제 컨디션은 아닙니다. 자국 리그 내 성과가 좋지 않다. 환기가 필요한 시점에서 본 일정은 중요한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양측 모두 높은 득점 기대치로 무장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홈 일정이긴 하나, 어리고 모험 변수가 가득한 AS모나코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수비 조직의 기반이 튼튼하고 확실한 1선을 갖춘 AT마드리드의 승전 기대치가 좀 더 높습니다. 원정 경기에 임하는 AT마드리드의 힘들지만 1점차 승리를 예상합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