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밀란


명가재건 가장 기본적인 스케줄 바로 챔스 본선 무대에 복귀한 인터밀란입니다 시즌 초반 매우 부진합니다.인터밀란는 리그에서 파르마에게 패배했습니다. 인터밀란는 배당이 10배가 넘는 경기였습니다.인터밀란은 시즌초반 사수올로 원정에서 0-1 패배하며 불안함을 노출했고 토리노와 홈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아쉬움을 보여줬습니다. 3라운드 볼로냐 원정에서 대승을 따내며 A매치 휴식기를 조금 가벼운 마음으로 보냈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말 올시즌 1부로 승격한 파르마에서 패배하며 팀분위기는 현재 최악입니다. 뭐 인터밀란 특유의 시즌초반 불안함은 여전했지만 아무래도 .스팔레티 감독의 한계가 나타나는건지 의심해볼만한거 같습니다. 더군다나 FFP로 인해서 챔피언스 리그에는 가지고 있는 선수들 명단 등록도 제대로 하지 못하였다. 챔피언스 리그도 오랜만의 복귀입니다.

 

 

인터밀란 예상 선발라인업

 

 

이카르디
페리시치 - 나잉골란 - 폴리타노
브로조빅 - 베치노
아사모아 - 미란다 - 브리 - 스크리니어
한다노비치(GK)

 


토트넘


개막후 3연승을 달리며 기세를 올렸고 맨유를 완파하며 기세를 정점을 향해 갔는데 A매치 휴식기 직전 왓포드 원정에서 불안감을 노출하며 패배를 했고 지난 주말 리버풀에게 패배하면서 연패로 팀분위기와 상황이 좋지 못합니다. 손흥민이 다시 복귀하면서 팀 분위기를 끌어올린 모습이지만 아시안컵 까지 뛴 손흥민이 부담스러웠을 경기였고 페널티킥 상황이 오심으로 이어지며 동점을 찬스를 놓치는 아쉬움으로 마무리 됐습니다.

현재 일부 주축 선수들과 부상과 잔부상에 시달리고 있고 특히 델레알리의 이탈은 최근 경기력 저하의 직접적인 원인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손흥민이 복귀해 공격루트가 생성된걱은 호재입니다.토트넘은 인터밀란처럼 중하위권팀에게 발목잡힌 것이 아니다. 토트넘은 게다가 유럽 무대 경험도 풍부하고 전력도 고스란히 유지했습니다.

 

 

토트넘 예상 선발라인업


케인
손흥민 - 에릭센 - 모우라
뎀벨레 - 완야마
데이비스 - 베르통헌 - 알더베이럴 - 트리피어
봄(GK)

 

 

 

최종분석

 

토트넘 승리 가능성이 더 높아 보이는 경기입니다. 팀 컨디션은 그래도 토트넘이 조금 나아보이는데 문제는 이탈리아 원정이라는 그누구에게나 까다로운 곳입니다. 그리고 조금 과거에 토트넘역시 인터밀란 원정 모두 패배 했다는 점은 고려한다면 1점차 승리 스코어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