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플젠

 

1무2패로 조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빅토리아플젠 입니다. 베르나베우 원정에서 패하기는 했지만 1골을 넣는 등 기대이상의 선전을 보여주며 많은 희망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만, 주포 FW 크르멘치크가 부상으로 이탈해 있는 상태로 공격의 핵을 잃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으로 보여집니다. 많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탄탄한 조직력이 강점이지만 챔피언스리그 레벨에서는 경쟁력을 보여주지 못할 가능성이 크며 실제로 그렇지 못하다는 것이 문제로 보여집니다.

 


레알마드리드

 

원정길에 나서는 레알마디르드는 최악의 부진속에 결국 로페테기 감독을 경질하고 B팀을 이끌던 솔라리 감독이 후임으로 팀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일단 바야돌리드와의 홈경기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감독 교체 이후 출발은 나쁘지 않은 모습이며, FW 마리아노 DF 바란, 카르바할, 마르셀로,  바에호의 부상으로 수비진에 구멍이 뚫린 상태라는 것이 우려되기는 하지만 FW 벤제마, 베일 MF 이스코를 중심으로 공격과 중원에는 문제가 없다는 점에 기대를 가지며 수월하게 경기를 풀어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최종분석

 

베르나베우 원정에서 기대 이상으로 선전한 플젠. 하지만 주포 크르멘치크를 잃었다. 빅토리아플젠이 수비위주의역습을 시도하면서 답을찾으려 할가능성은 충분히 보이고있지만, 결국 흐름쪽으로 가는것은 레알마드리드쪽으로 기울것으로보인다. 레알 마드리드가 수비진의 부상자가 쏟아진 상태기는 하지만 감독 교체를 통해 분위기 반전의 계기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이변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본다. 레알마드리드 승리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