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팰리스

 

로이 호지슨 감독은 지난주 첼시에게 3-1 패배하였지만 이번 시즌 자신의 팀이 충분히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전 잉글랜드 국가 대표팀 감독이었던 로이호지슨은 아스날과 2-2 무승부 한 이후 1주일 만에 스탬포드 브릿지에서의 마지막 25분 첼시에 득점에 성공 했지만, 1-3으로 크게 패배하였고 크리스탈팰리스는 지난 10 번의 리그 경기에서 겨우 5 점을 얻었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가 이번시즌 긍정적인 결과를 원한다면 토요일 토트넘과의 경기를 승리하기 위해 고심해야 할 것입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새롭게 발생된 부상 선수는 없지만 크리스티안 벤테케, 조엘 워드, 코너 윅햄, 스캇 단등 아직 부상명단에 있는 만큼 전력누수는 불가피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토트넘

 

토트넘은 화요일 PSV 아인트호벤과의 UEFA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고군분투하고있다. 그들은 연승 행진을 계속하기 위해 EPL로 돌아갈 것입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리그 타이틀의 상위 경쟁자 중 하나이며, 이 경기에서 3점을 얻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난 주말 맨체스터 시티에 1-0으로 패하였지만 웨스트햄과 울버햄튼 경기에서 연달아 승리하면서, 리그 2연승을 이어가고있습니다. 빅터 완야마는 무릎 부상으로 잠시 이탈하였으나, 곧 합류할 것으로 보여지고 에릭 다이어는 훈련에 복귀하였으나 이번 경기는 벤치에서 교체 출전을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포체티노 감독은 빈센트 얀센, 베르통헌, 대니 로즈, 무사 뎀벨레 없이 경기를 준비해야 됩니다. 따라서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해리 윙크스와 함께 중앙 미드필더로 출전할 것으로 보이며, 키어런 트리피어와 에릭 라멜라는 psv전에서 선발 출전했던 오리에와 손흥민 대신 이번 경기선발 출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트넘은 여전히 챔피언스 리그 결선 토너먼트 진출을 위해 약간의 기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 인터밀란전을 대비해서 토트넘은 리그경기에서 효율적인 로테이션 운영으로 리그와 챔스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합니다.

 

 


 

 

 

 

 

최종분석

 

크리스탈 팰리스는 지난 주 첼시에서 3-1로 패하면서 6경기연속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강등권에 승점이 2포인트 밖에 안나고, 올라갈 확률을 높이기 위해 분위기 전환을 위한 절실한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토트넘은 주중에 PSV를 상대로 늦은 시간 결승골을 기록하며 챔피언스 토너먼트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자연스레 팀 사기도 올라갔을 것으로 보여지며, 자신감의 상승은 이번경기에서도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크리스탈 팰리스가 현재 승점이 절실한 상황이지만 토트넘은 셀허스트 파크에서 5번의 경기중 4차례나 승리를 거두었으며, 올 시즌 7차례 중 6차례나 원정 경기를 이긴 것은 이번 경기 승점 3점을 위한 부담감이 덜해질것으로 보여집니다. 토트넘은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해리 케인의 골이 나온다면 쉽게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것이라 보인다. 토트넘의 승리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