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리그 개막이후 6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순위 2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시즌 초반인데 벌써 2패를 기록하며 리그 1위자리를 초반부터 빼았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일단 이번경기 승리를 잡아낸다면 1위 자리를 그라나다에게 빼았을수있는 상황으로서 이번경기 승점 3점이 절실한 바르셀로나입니다. 직전 에이바르와의 리그경기에서는 원정에서 상대하며 그리즈만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후반전 리오넬메시와 루이스 수아레즈의 추가득점으로 0-3으로 대승을 가져갔습니다. 오늘은 홈에서 바야돌리드를 만나게되는데, 이번시즌 홈에서만큼은 전승을 보여주며 원정에서는 다소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홈에서만큼은 극강의 경기력을 보여주고있는 바르셀로나입니다.

 

 

 

레알 바야돌리드

 

바야돌리드는 올 시즌 라리가에서 3승 5무 2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순위 8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야돌리드는 시즌 초반이기는 하지만 단 2패를 기록하며 나머지 8경기는 모두 승점을 챙기면서 무승부경기를 벌써 5경기나 기록했지만 매경기 공격에서의 포인트를 잘 만들어내며 무승부 등 승리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직전 에이바르와의 리그대결에서는 홈에서 만나 전반전 세르지 과르디올라의 선제골과 추가득점을 만들어내며 2-0으로 전반전 리드를 이끌며 후반전 골문을 걸어잠구며 결국 2-0으로 승리를 잡아냈습니다. 오늘은 원정에서 리그 최강팀 바르셀로나를 만나게되는데, 바르셀로나는 이번경기 승리를 잡아낸다면 리그 1위자리를 다시 빼았을 수 있는 상황으로서 이번경기 바야돌리드는 쉽지않을 경기가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최종분석


바야돌리드가 수비적으로 좋은팀인만큼 바르셀로나를 괴롭혀줄 가능성은 존재한다. 하지만 바야돌리드의 수비진이 개인기술이 좋은 선수들에게는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는만큼 약점이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 특히 바야돌리드의 약점이 미드필더진에 존재한다는 점도 바르셀로나 원정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기 힘들어 보인다. 바르셀로나는 10라운드 경기가 취소되며 체력적으로도 안정감을 보여줄수 있다는 점이 이번경기 강점으로 이어질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번경기는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