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지난 13일 라리가 25라운드 빌바오와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45+1분에 터진 파히냐의 선제골이자 결승골에 힘입어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맨유-알메리아전에서 내리 패배를 당했지만 레알마드리드와의 컵경기 일정에서 승리를 거둔 이후 발렌시아-빌바오를 연달아 잡아내면서 3연승의 흐름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특히 불안했던 수비 라인이 3경기 연속 클린 시트를 거두며 안정감을 회복하는데 성공했으며 공격진 역시도 알메리아전 무득점을 제외하고는 매 경기 꾸준하게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안정적인 득점 생산 능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홈에서는 10승 2무로 안방에서 확실한 강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25득점 1실점이라는 압도적인 공수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일정을 앞두고 뎀벨레와 페드리가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해 있다는 점에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현재 레알마드리드와 우승 레이스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승점 차를 9점 차까지 벌려놓은 상황이기에 이번 일정에서 승리할 경우 리그 우승의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와의 5차례 맞대결에서도 4승 1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 바르셀로나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SpzOy

 

질레트 랩스 딥클렌징바 핸들 + 면도날 5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지난 16일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16강전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후반 78분 벤제마의 득점을 앞세워 최종 스코어 6-2로 완승을 거두며 8강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AT마드리드-바르셀로나-베티스로 이어지는 일정에서 2무 1패로 저조한 성적을 거두며 부진에 시달렸지만 리그 및 챔스 일정에서 2연승을 거두며 상승 가도에 올라서는데 성공했습니다. 현재 1위 바르셀로나에 이어 리그 2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승점 차가 9점 차까지 벌어진 상황이기에 이번 일정에서 반드시 승점 3점을 확보해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다만 2월 이후 원정에서 소화한 3경기에서 1승 1무 1패로 기복 있는 경기력을 노출했으며 주중 리버풀과의 16강 일정을 소화해 체력적인 부담까지 안고 있습니다. 하지만 알라바를 제외하고 별다른 부상자가 없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는 상황이며 리버풀과의 챔스 일정에서 완승을 거두면서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 지었기에 선수들의 위닝 멘탈리티가 극에 달해 있다는 점은 긍정적입니다. 바르셀로나와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는 3연승 포함 3승 2무로 일방적인 우위를 나타내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입니다.

 

 

 

바르셀로나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