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 


시즌 초반 헤매고 있습니다. 개막후 리그 17위로 강등권과 승점이 같다. 4경기동안 3무1패의 1승도 챙기지 못했습니다.

지난 주말 베티스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고 매경기마다 기복이 이어지는 단점이 있고 공격력은 부진한 골결정력으로 인해 날카로움이 반감되는 등 예상보다 기대를 밑도는 경기력으로 심각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부진을 벗어나기 위해서 발버둥을 치고있지만, 언제까지 이어질지 모르는 내리막길이 더욱더 불안해지는 모습이다.

 

 

 

유벤투스


챔스 사나이 호날두를 영입해서 올시즌 목표는 챔스 챔피언이다!! 리그에는 아직 호날두 중심의 전술을 완벽하게 찾지 못하고 있지만 개막후 매 경기 멀티득점 4연승을 따내며 기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드디어 예상대로 지난 주말 홈 경기에서 멀티골 을 터트리면서 호날두가 팀에 놀아들기 시작했다는 점은 바꿔말하면 챔스 시즌이 개막됐음을 알렸다고 볼수 있습니다

조별 예선부터 호날두의 맹활약이 예상됩니다. 비록 디발라와 호흡이 문제가 있지만 어차피 리그 병행 로테이션도 불가피하고 현재 스쿼드가 부상없이 이어진다면 유벤투스는 더 강인한 모습을 보일거로 예상됩니다. 유벤투스는 딱 이길만큼만 하는 것이 알레그리 감독의 실리 축구입니다.

 

 

 

 

 

 

 

최종분석


스쿼드, 경기 경험, 감독 거의 모든 부분에서 유벤투스가 앞선다. 유일하게 고려해야할 점은 원정 경기라는 점이다. 다만 호날두가 발렌시아 상대로 엄청나게 강했습니다. 유벤투스는 지난 경기 로테이션을 돌려서 체력 관리를 했기 때문에 체력적으로는 문제가 없으므로, 유벤투스의 1점차 승리를 예상 합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