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잔~ 오늘은 신발 쇼핑후기 입니다 ㅎㅎㅎ

간만에 지른 '닥터마틴 1461 3홀 블랙유광' 입니다!^^

가을 날씨가 오는만큼 닥마(닥터 마틴) 신어줄때가 됐죠~ㅋㅋ

 

 

 

 

 

 

 

개봉전 박스~ 닥터 마틴 저 글씨는 언제봐도 이쁘네요 ㅎㅎ

쇼핑하고 오는길에 빨리 신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사실은 이런 종류의 신발을 많이 신지 않아서 발이 적응을

할수 있을런지 고민이 되었지만~ 기분전환겸 질러버렸습니다!ㅋㅋ

 

 

 

 

 

 

 

 

드디어 개봉한 신발!! 블랙색상 유광에, 저기보이는 노란 스티치!!

무광 유광이 있는데 저는 유광이 맘에들어서 골랐구요~

노란 스티치도 검은색상이 있는데 저는 포인트가 들어간것이 좋아서

노란스티치 블랙유광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사이즈는 일반 신발 사이즈에서 한사이즈 작은걸로 했어요!

정사이즈는 조금 헐렁해서 불편할까봐 한치수 작은걸로 겟!!ㅋ

저는 한사이즈 작게하니깐 딱 맞고 좋더라구요!ㅎㅎ (개인적인 의견)

 

 

 

 

 

 

 

 

꼼꼼한 스티치라인이 보면볼수록 엣지있고 흐뭇하네요!

신발 가죽은 부드러운 가죽이 아니라 조금 딱딱한 가죽이구요~

처음 신으면 꽤나 발이 아플것 같은 느낌이 팍~ 들었어요 ㅋㅋ

 

하지만 폼생폼사? 너무 옛날 말인가 ㅋㅋ 무튼 발이 아파도

스타일 살려주면 저는 아픈건 신경안쓰고 잘~~~ 신고 다닙니다 ㅎㅎ

하지만 굽이 높아서 키가 한층 커보인답니다~!! ^^; ㅋㅋ

 

 

 

 

 

 

 

 

닥마 신발 안쪽 뒷꿈치 부분에 닥터마틴 마크!!

근데 저 마크는 몇번 신으면 지워지겠죠?ㅎㅎ 이쁜데 ㅠㅠ

 

아참 그리고 3홀이라는건, 신발끈 처리하는 구멍이 3개라서

3홀이라고 하더라구요~ 신발끈 구멍은 적을수록 이쁜것 같아요!

(요건 개인취향! 신발끈 구멍이 많으면 안이뻐보여서..ㅎㅎ)

 

 

 

 

 

 

 

 

이번 가을, 겨울 함께보낼 내 '닥마 1461 3홀' 맘껏 신고 다닐렵니다!

발이 적응할때까지 ㅋㅋ 초반엔 적응이 힘들겠지만 신발 질 잘들여서

신고 다녀야겠습니다^^ 발 뒷꿈치 까질수도 있기 때문에

양말은 두꺼운걸로 신고 다녀야겠어요 ㅎㅎ 잘부탁해 내 닥마!!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