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다.' 는 플랜카드가 곳곳에 붙어 있네요. ㅜㅜ

우리나라는 재난을 미리 준비하고 투명히 공개하면서 무증상자까지도 확진자와

접촉 이력이 있다면 끝까지 찾아내서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기 입국제한에 대한 미온적인 처리로 중국 눈치보기다 뭐다 말들도 많았지만..

세계 어떤 선진국들도 대한민국만큼 이렇게 공격적, 체계적으로 대처하는 나라는

없다는 사실에 우리나라가 자랑스럽습니다^^



코로나는 코로나.. 자랑스러운 한국과는 별개로...

이번 포스팅은 수입가구 전문매장을 다녀온 후기 입니다. 좀 쌩뚱맞은듯? ㅋ

미세먼지가 없는 맑은 봄날처럼 새롭게 오픈해서 티끗하나 없이 깨끗했던 

‘미라지 수입가구 강남점’을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합니다!ㅎ









곧 이사를 예정하고 있어서...

'사구종신[舍舊從新] - 옛것을 버리고 새것을 따른다'의 심정으로

낡은 가구들을 버리고 통장이 허락하는 한에서 새롭게 시작해 보려해요^^



미라지 입구에요. 지난주 까지 1층에 있던 수입차 매장은 없어졌네요..??

한대 살려고 맘먹고 있었는데, 로또가 1등 당첨이 되질 않아서 미뤘더니 ㅋ


서초구 방배동에 있는 미라지 강남점은 지하1층과 2,3,4,5층을 다 쓰고 있어요.









본격적으로 매장에 들어가 봅니다~!! 참, 이번에 구입을 고려하는 가구는

침대가 아니라 쇼파랑 식탁.. 그리고 여유가 되면 장식장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시장을 돌아다니면서 너무 많은 가구들을 보면서 선택 장애가 오는듯 했지만..

역시나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가구는 위에 보이는 제품입니다^^



엄청 유명한 쇼파죠.. 대한민국 상위 1%도 아닌 0.1% 의 명문가 싸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다룬 SKY 캐슬에서도 주인공 염정아네 가족의 거실 속 그 쇼파..

이른바 ‘염정아 쇼파’라고도 하는 녀석입니다 ㅎㅎ


저희도 여기에 앉으면 0.1%의 삶을 살 수 있을꺼 같단, 헛생각 보다는 현실적으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목한 거실을 기대해 봅니다~^^




30대가 넘어가면서 기억력이 떨어져서 사진을 찍어놔야 한다고, 키가 크신

영업 사원분께 양해를 구하고 쇼파 위주로 찍었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서..

좀 추려봤습니다. 패브릭이냐 가죽이냐, 색상과 배치 등 빠른 결정을 하면

빠른 배송도 따라온다고 하시네요~^^






등받이가 낮아서 (=개방감이 좋아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페브릭






삼성 CF 속의 강렬한 S20 레드폰을 올려두면 숨은 그림 찾기가 될거 같은 레드 쇼파









집 안에서 가장 넓고 손님이 왔을 때도 집안의 전체적인 느낌이 어떻게

전달될지 제일 신경 쓰이는는 곳이 거실이라서.. 많은 시간을 할애했는데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쇼파는 이쁜데 불편하면 안되니까 매장에 있는

거의 모든 쇼파들을 앉아봤구요.


(앉았다 일어났다로 운동하고 온 느낌이 들만큼 힘들었지만.. 

그래도 오래 사용할 쇼파이니까~~ㅎㅎ)


천연가죽 쇼파는 페브릭에 비해 가격은 다소 높지만, 쓰면 쓸수록 엔틱한

느낌을 더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하나의 팁은 앉는 부분 시트의 높이가 낮을 수록 & 등받이가 뒤로

누울수록 누워서 TV 보기 편안하지만.. 앉았다 일어났다는 힘들었습니다.

전체적인 생활 패턴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페브릭 쇼파는 오래 앉아있어도 편안한 쿠션감이 일품입니다. 너무 편안하기

위해서 내장자 밀도를 낮추면 쿠션 변형이 일어나기 쉽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거실에서 사용할 쇼파는 부피가 크기 때문에, 특히 출입문의 사이즈 확인이

중요하다고 하시네요. 특히나 미라지 가구는 웅장함 까지 갖추고 있지만..

그건 나중에 고민할거구요.. 문이 좁아도 맘에 드는 제품을 살려고 합니다.

어찌 구겨넣으면 되겠죠?ㅎㅎ 철없는 긍정~^^









쇼파에 너무 많이 할애해서 식탁이 약간 등한시 된 느낌.. ㅎㅎ 거실이랑 주방이

붙어 있는 일반 아파트라서 쇼파 색상을 선택 후에 식탁을 선택해야겠네요. 


쇼파가 레드면 아래 녹색 식탁으로 반대 포인트를 줘도 이쁠거 같지 않나요~?










장식장으로 사용할지 책장이 될지 알수는 없지만.....

책을 잘 안보니 책이 장식이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ㅋ


바닥이랑 벽면 색상도 고려해서 장식장은 위에 것 둘중에 하나로

선택할 생각이에요. 아 빠른 결정, 빠른 배송~ 하나 예약~! ㅎㅎ



가구를 여기 저기 알아보다 사이트도 들어가보고 했는데.. 

미라지 가구가 꽤 유명하네요. 분당쪽에 본점이 있고 제주도 까지

전국에 매장이 14개나 있더라구요!! 이 정도면 꽤 큰 업체 인정!!^^



미라지 홈페이지 주소 :  www.mirage.co.kr



위 홈페이지에서 전국 매장 어딨는지 확인해 보세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줄이고, 곧 구매 후기도 올려볼께요~!!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