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벌써 다왔죠~ 그래서 저는 쇼핑을 하러

눈여겨 봐둔 무스너클 매장으로 향했답니다!ㅎㅎ

남자 겨울패딩 하나씩은 꼭 필수로 있어야죠!ㅋ

정말 큰 마음먹고 좋은옷 하나 쇼핑하자고 다짐하고

기쁜 마음으로 백화점으로 슝슝~~ 갔답니다!^^

 

 

 

 

 

 

 

 

크~ 저 아름다운 패딩점퍼 자태를 보세요 ㅎㅎ

저는 저 팔뚝에 박혀있는 무스너클 마크가

너무너무 이뻐보이더라구요 ㅋㅋ 제 취향^^

올 겨울은 너로 정했다! 따뜻하게 날 지켜줘 ㅋㅋ

봐둔 모델이 있어서 가서 착용해보고 바로 구매완료!

(으악... 내 돈 ㅠㅠ 하지만 따뜻하겠지!ㅋ)

 

 

 

 

 

 

 

 

팔뚝에 있는 무스너클 마크 버클 확대샷!!ㅎㅎ

흰색 바클이 있고, 살짝 검정빛 도는 바클이 있는데

저는 고민하다가 검정빛이 도는 바클로 초이스!!^^

계속 보고보고 또 봐도 제 스타일~~ㅎㅎㅎ

 

 

 

 

 

 

 

 

겨울하면 캐나다! 캐나다에서 만든 무스너클

그래서 마크도 살짝~ 캐나다 스러운면이 많이있죠?ㅎ

made in china 만 아니면 됩니다 전 ㅋㅋ

 

 

 

 

 

 

 

 

안쪽 주머니부분 확대샷!! 안주머니라고 하죠 ㅋ

안쪽 주머니에 지퍼가 있어서 수납이 편리해요~

지퍼로 잠궈놓으면 안주머니에 있는 물품들이

떨어질리가 전혀~~~ 없는것이죠 ㅎㅎ

 

 

 

 

 

 

 

 

조금 전체적인 모습으로해서 옆모습 입니다!

사진을 쫌 잘 못찍어서 그런데 엄청 이뻐요^^

제 눈에만 이쁜가?ㅎㅎ 무튼 큰돈 썻으니 이쁘겠죠 ㅋ

 

 

 

 

 

 

 

 

전체적인 앞모습 사진입니다. 라인이 살아있어요~

실제로 착용을 해보면 몸에 딱 붙는것이

핏도 살고~ 몸에도 편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역시 옷은 비싼값을 하는구나~ 라는 생각을 했어요^^

실제 착용샷은 아직 사진 찍지못했네요 ㅎㅎ

 

 

 

 

 

 

 

 

 

 

연예인들도 많이 입는 무스너클 이랍니다!!ㅎㅎ

아 그리고 무스너클 패딩 무게가 쪼금 있어요~~

무거운 옷 싫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다른 패딩보다

조금 더 무게가 있답니다!ㅎㅎ 그만큼 따뜻하겠죠?ㅋ

 

이번 겨울은 무스너클 스틸링 패딩으로 버텨보겠습니다^^

이상 무스너클 스틸링 패딩 후기 마칩니다!ㅋ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