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펜하임


주중 하노버 전 승리로 3경기 무승의 부진에서 탈출했던 호펜하임, 하지만 주말 라이프치히와의 홈경기에서 2대1로 패하고 말았다. 개막 이후 좀처럼 폼이 올라오지 않는 모습,시즌초 우려됐던 공격 라인의 이탈에도 불구하고 매경기 득점을 만들어내고 있는반면 실점 역시 매경기 반복되면서 리그에서 벌써 10실점에 도달한 상황,호펜하임은 팀 역사상 첫 챔피언스 리그 경기였던 샤흐타르 원정에서도 기대 이상의 선전을 해놓고도 수비에서 까먹는 바람에 2대2 무승부에 그쳤었다. 과연 첫 홈경기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호펜하임 디머베이, 허브너 ,바이얼리너스트, 애덤즈 ,아미어리는 결장합니다.

 

 

 

맨시티


브라이턴을 2대0으로 가볍게 제압하며 리그에서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맨시티는 리그에서 순항중인반면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첫경기에서 리옹에게 패하는 이변의 희생양이 되어버린 상황, 챔피언스 리그만 따졌을 경우 지난 시즌부터 지금까지 4연패 수렁에 빠져있습니다. 맨시티는 팀의 궁극적인 목표가 챔스 트로피를 드는 것인만큼 첫경기 패배가 반가울리 없습니다.그래도 여전히 전력상 조 1강으로 꼽히고 있으며 조금이나마 남아있던 방심하는 마인드 역시 리옹 전 패배로 싹 달아났을 가능성이 높은만큼 기대를 걸어볼수 있을지. 과르디올라 감독이 뮌헨에 있던 시절 호펜하임을 상대로 5승 1무의 강세를 보이기도 했습니다.맨시티 브라보우, 망갈러, 더 브루너, 샌들러는 결장합니다.

 

 

 

 

최종분석


경험 부족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샤흐타르 원정에서 꽤 잘 싸운 호펜하임이지만 이후 리그에서도 기복 있는 경기력으로 폼을 끌어올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금의 수비로 맨시티의 공격력을 효과적으로 제어할수 있을지 의문. 리옹의 강펀치로 꿀조의 달콤한 꿈에서 깨어난 맨시티가 정상 궤도에 오르는데 무게를 둬봅니다.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