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분위기를 홈카페로 만들기 위해 

주방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요 ㅎㅎ


모든사람들에게 주방공간은 항상 이용하는

나만의 공간이잖아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이쁘게 꾸미고 싶죠^^










이번에 제가 결혼을 하면서 식기건조대가 필요해서

식기건조대를 하나 주문했는데,


설거지를 하고 물기없이 건조가 잘되야 하고

냄비와 큰 그릇까지 올리는데 흔들림없이 튼튼한

식기건조대가 필요했어요~!!!










일단 저는 꼼꼼하게 식기건조대를 검색하면

온라인상에 제품들을 확인했는데,


녹이 나지않는 제품이어야 하고 정리정돈이 잘되는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 어야 됐어요!ㅎㅎ










주방용품 쇼핑몰 고구미키친이라는 곳에서

이쁜 식기건조대를 주문했는데요.


식기건조대 본체도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어 

매우고급스럽고 디자인도 예뻤어요~

막혀있는 곳도 없어서 건조도 잘됐고요^^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식기건조대 건조가

잘되어서 위생적이고, 디자인도 굿굿!!!


가족의 건강을 지킬수있을 것 같아요~ ㅎ

여러분도 한번 사용해보셔요^^ 추천추천!!




구매 사이트 : https://smartstore.naver.com/gogoomi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