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점점 봄을 맞아 풀려가고 있음에도 코로나 때문에

위험해서 마스크도 벗지 못하고, 여자친구는 쌩얼로만 매일

밖에 다닌지 벌써 몇 주가 되어가네요 ㅜㅜ

 

여자친구가 지난번 방문하고 주변에서 반응이 너무 좋아서

재방문한 계룡 라니네일!! 속눈썹연장 후기를 남겨봅니다^^


라니네일 지도 위치 << 클릭

 

"계룡 속눈썹연장 잘하는곳

라니네일 꼼꼼한 속눈썹연장 후기"











위치는 엄사네거리 신협, KT매장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수선집과 옷가게 매장사이로 쭉들어가면 찾을 수 있어요!ㅎㅎ










여자친구와 함께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방문했는데

내부가 아담하고 아주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라니네일에서는 네일은 물론, 속눈썹펌, 반영구 시술도 가능해요.

속눈썹연장 상담을 받는데 속눈썹 길이가 짧진 않은 편이라 펌도

추천해주셨는데 워낙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다음에는

여자친구가 속눈썹펌을 한번 도전해본다고 하더군요!^^










상담 후 여자친구의 선택은 원장님의 추천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JC 9mm로 연장을 하기로 했어요.

속눈썹이 아주 짧지는 않지만 조금 옆으로 누워서 나는 스타일입니다.









시술 후 거울을 봤는데 딱 원하는 스타일대로 잘나왔다네요 ㅎㅎ

눈이 확실히 또렷해진 효과! 그리고 과하지 않은 자연스럽게

예뻐진 느낌이랄까?ㅎㅎ 저도 딱 보고 만족했어요! 굿굿~~^^

 

계룡 라니네일은 KC인증된 글루만을 사용하고, 1회용 아이패치 사용과

모근보호기법으로 아주 편한 속눈썹연장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가격 및 예약 문의는

010-494-4147

카톡이나 문자로 하시면 더 빠른 것 같아요!^^*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