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컨청소는 처음이라 검색도 많이 해보고 여기저기 수소문도 해봤는데

창원에어컨청소 업체가 정말 많더라구요. 전 선택장애가 있는지라

멘붕이 왔어요ㅠㅠ 그러다 친한친구가 청소받았다며 추천을 똭!!!



어짜피 제가 고르면 이번해는 넘길것 같아 친구가 추천해준 창원에어컨청소

전문업체에 의뢰했어요! 벌써 바쁘신지 일주일정도 기다려야했는데 미리

예약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외부인이 출입하는게 꺼려졌는데 마스크에 발토시까지 신고 오셨어요.

무엇보다 청결에 신경쓰는 모습이 보였었고, 약속 당일 시간맞춰 오셔서

후다닥 에어컨을 해체하는데 역시 창원에어컨청소 전문가는 다르더라구요^^










저희집에어컨이 말도많고 탈도많은 무풍에어컨이지 인데,

제딴에는 관리한다고 관리하며 썼는데 상태가 말이 아니더라구요 ㅠㅠ










창원에어컨청소 전이랑 후랑 너무 비교되죠? ㅠㅠ

저 상태로 이번여름에 썼을 생각을 하니 온몸에 소름이...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너무 좋았어요!!












에어컨이 환골탈태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창원에어컨청소 업체 선정을 정말 잘한것 같아요^^












에어컨이 벽에 붙어있어서 필터넣는부분에 먼지가보여 신경쓰였는데도

청소가 쉽지않더라구요 ㅠㅠ 이렇게 싹다 뜯어서 창원에어컨청소 업체에서

해주니깐 정말 속이 시원했어요! 묵은 체중이 쑤욱~~ 내려가는듯.












스팀도 해주시고 정말 깨끗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이렇게 깨끗히 씻어내니 이번여름엔 안심하고 에어컨 사용할수 있겠어요.

창원에어컨청소 많이 알아보실것 같은데 저는 이번에 너무 만족해서

누가 물어보면 무조건 여기서 하라고 추천할것 같아요 ㅎㅎ



끝나고 사진이랑 영상도 보내주시고 마무리까지 너무 깔끔하게 해주셔서

제가 손댈데가 없더라구요. 피톤치드도 뿌려주셨는데 냄새가 너무 좋아서

많이 뿌려달라고 했네요 ㅎㅎ



창원에어컨청소 처음해봐서 비교하긴 어렵지만 저는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창원에어컨청소 받고나서 추천해준 친구한테 고맙다고 커피쏜댔어요!

아직 에어컨청소 안하셨다면 창원에어컨청소 전문업체 스타홈케어 강추!!^^










스타홈케어 주소 : 상남동 78-3 새주소 중앙대로 104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