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버햄튼
지난 2일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리버풀과의 원정 경기에서 0-2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실점 없이 잘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2골을 헌납했고 정규 시간 종료까지 득점을 뽑아내지 못한 채 무기력하게 무너졌습니다. 최근 3경기 무승(1무 2패)로 부진이 심상치 않은 상황이며 황희찬, 쿠냐의 부상 이탈 이후 공격진의 화력이 크게 떨어진 모습입니다. 최전방에서 히메네스, 사라비아가 나름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그를 지원해 줄 수 있는 자원이 마땅치 않은 상황입니다. 또한 현재 리그 15위로 강등권과의 격차가 크지 않아 자칫 방심하게 될 경우 순위 하락을 피할 수 없어 승점 3점 확보에 절실합니다. 그나마 수비 바린의 경우 리버풀전 멀티 실점을 제외하고는 모두 1실점 이하로 상대의 공세를 막아내면서 나름 안정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입니다. 토트넘과의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1무 3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는 울버햄튼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QXXeD

 

뉴트리디데이 장용성 rTG 알티지 오메가3 메가렉스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토트넘
지난 2일 잉글랜드 FA컵 16강 셰필드 U와의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79분 선제 실점을 허용했고 이후 만회골을 터트리지 못하고 무기력한 모습으로 일관한 끝에 다음 라운드 진출이 좌절되었습니다. 현재 리그 4위로 뉴캐슬, 리버풀, 풀럼과 치열한 4위 경쟁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리그 일정에서는 웨스트햄, 첼시 등 까다로운 상대들을 연달아 잡아내면서 반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지만 컵 일정에서 충격패를 당하면서 흐름이 꺾이고 말았습니다. 손흥민이 부진을 털어내지 못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케인에 대한 높은 의존도를 나타내고 있고 케인이 전방에 고립되면 무기력한 장면이 연출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콘테 감독이 수술 이후 빠르게 몸을 회복하고 있는 동안 수석코치가 팀을 이끌고 있고 이 과정에서 승점 3점을 연달아 확보하고 있는 상황, 여기에 밴 데이비스와 히샬리송, 스킵 등을 기용했는데 기대 이상의 경기력을 선보였다는 점 역시 긍정적입니다. 다만 홈, 원정에 따른 경기력 내용 차이가 발생하며 원정 기복이 상당히 두드러지고 있다는 점에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울버햄튼과의 원정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는 3승 2무로 일방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는 토트넘입니다.

 

 

 

토트넘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