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지난 5일 분데스리가 23라운드 슈투트가르트와의 원정 경기에서 2-1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39분 데 리흐트의 득점을 시작으로 62분 추포-모팅까지 득점포를 가동했으며 이후 실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1점 차 리드를 유지한 채 승점 3점 적립에 성공했습니다. 이번 시즌 예전 같지 못한 공격력으로 답답한 모습을 보이고 있긴 하나 결과적으로 리그 1위에 올라 있으며 이번 일정을 앞두고 리그 일정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팀 분위기를 끌어올리는데 성공했습니다. 특히 마네, 사네, 그나브리 등 윙어들이 모두 부진을 겪으면서 경기력에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레반도프스키의 이적 이후 추포 모팅이 분전하고 있지만 그의 공백을 아직까지 완벽하게 대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수비 라인의 경우 무시알라, 데리흐트 등이 견고한 수비 조직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파바르의 결장은 아쉽지지만 칸셀루의 그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파리 생제르맹과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4승 1패로 우위에 있는 바이에른 뮌헨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RoC3r

 

남양 맛있는 우유 GT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지난 5일 리그1 26라운드 낭트와의 홈경기에서 4-2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12분 메시, 17분 상대 하잠의 자책골로 앞서나갔지만 전반 종료를 얼마 남기지 않아 연속으로 2골을 허용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60분 다닐루, 90+1분 음바페가 득점을 터트리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이번 일정을 앞두고 리그 일정에서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전체적인 구단 상황은 마냥 좋다고 볼 수 없는 상황이며 현재 리그 선두에 랭크되어 있지만 컵 대회에서도 일찌감치 탈락했고 음바페가 복귀하자 이번에는 핵심 공격 자원인 네이마르가 발목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하는 악재가 발생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과의 1차전에서 패배를 당했기에 이번 일정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둬야만 하지만 꾸준히 지적되는 수비에서의 문제들을 해결하지 못한다면 탈락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바이에른 뮌헨과의 원정 3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2패로 근소하게 열세인 파리 생제르맹입니다.

 

 

 

바이에른 뮌헨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