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지난 5일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53분 포파나의 선제골이자 결승골에 힘입어 승점 3점 적립에 성공했습니다. 챔스 1차전에서 패배를 당했기에 이번 홈 일정에서 모든 것을 걸어야 하며 겨울 이작 시장에서 가장 많은 지출을 쓰고도 상당히 실망스러운 성적과 경기 내용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캉테를 비롯해 티아고 실바, 풀리시치 등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해 있다는 점에도 상당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일정을 앞두고 리그에서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과 더불어 팀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리는데 성공했으며 새롭게 영입한 바디아쉴과 포파나가 경기를 거듭할수록 호흡을 맞춰가고 있으며 하베르츠, 무드리크, 지예흐 등 득점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자원들이 건재하다는 점은 고무적입니다. 도르트문트와의 1차례 맞대결에서는 0-1로 패배한 이력이 있는 첼시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Ri7Eo

 

아이스웨일 플레인 탄산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도르트문트
지난 4일 분데스리가 23라운드 라이프치히와의 홈경기에서 2-1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에만 2골을 헌납했으며 후반 74분 포르스베리가 만회골을 기록하긴 했지만 추가 득점을 만들어내지 못한 채 승점 적립에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최근 챔스 및 리그 일정을 포함해 10경기 전승으로 뜨거운 상승세의 흐름을 유지하고 있으며 첼시와의 챔스 1차전 승리로 8강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되었으며 이번 일정에서 무승부만 하더라도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어 조금은 여유가 있는 모습입니다. 아데예미가 부상으로 이탈해 있지만 브란트와 로이스 핵심 자원들의 퍼포먼스가 상당히 뛰어나며 벨링엄 역시 유망주답지 않은 모습으로 앞으로를 기대케 하고 있는 상황, 여기에 이번 시즌 트레블에 도전하는 목표까지 안고 있어 동기부여 역시 상당히 뚜렷하며 무패의 기간 동안 공수 밸런스 역시 상당히 뛰어난 모습입니다. 원정에서도 전승을 거두며 분위기가 상당히 좋고 첼시와의 1차례 맞대결에서도 승리한 긍정적인 기억이 있는 도르트문트입니다.

 

 

 

무승부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