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로나
지난 4일 라리가 24라운드 헤타페와의 원정 경기에서 2-3으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에만 3골을 헌납했으며 후반 들어 54분 카스테야노스, 80분 구티에레스의 득점포를 앞세워 추격에 박차를 가했지만 승부를 뒤집기는 역부족이었습니다. 최근 5경기 3승 2패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특히 공격진의 경우 알레미아전을 시작으로 빌바오-헤타페전에서 모두 멀티 득점을 기록할만큼 인상적인 득점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홈에서도 6승 3무 3패로 경쟁력 있는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 다만 수비 라인의 경우 매 경기 멀티 실점과 더불어 5경기 9실점으로 경기 수 대비 높은 실점률을 기록하면서 수비 불안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또한 AT마드리드와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3무 2패로 일방적인 열세를 나타내고 있어 이는 주의가 필요한 지로나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RRXmh

 

바이오늘 프리미엄 소프트 엠보싱 유아물티슈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T마드리드
지난 5일 라리가 24라운드 세비야와의 홈경기에서 6-1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23분, 26분 데파이가 멀티골을 작성하는데 성공했으며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53분 그리즈만, 69분 카라스코, 76분과 90+2분에는 모라타까지 멀티 득점에 성공하면서 팀 승리에 힘을 더했습니다. 최근 5경기 무패(3승 2무)로 상승세의 흐름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10득점 3실점으로 준수한 공수 밸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수비진의 경우 팀 특유의 강점이었던 수비력을 어느정도 회복한 모습입니다. 또한 세비야전에서는 선수들이 고르게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득점 감각을 끌어올렸던 부분 역시 긍정적인 부분으로 보입니다. 다만 지로나와의 원정 3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무승부를 거뒀을만큼 고전했던 AT 마드리드입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