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지난 5일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울버햄튼과의 원정 경기에서 0-1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82분 선제 실점을 허용했고 이후 정규 시간 종료까지 아무런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무기력하게 무너졌습니다. 1차전 원정에서 패배를 당했기에 이번 일정에서 전력을 다해야만 하는 상황이지만 리그에서 패배를 당하면서 흐름이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다만 손흥민이 폼을 점차 회복하고 있으며 케인과 쿨루셉스키 역시 전방에서 위협적인 장면을 여럿 연출하고 있습니다. 다이어의 이탈은 아쉽긴 하나 로메로와 랑글레 등 그의 공백을 대체할 수 있는 자원이 건재해 큰 문제가 되진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홈에서는 확실한 강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홈 이점을 앞세워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펼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AC 밀란과의 다섯 차례 맞대결에서는 2승 1무 1패로 근소하게 우위에 있는 토트넘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RoFwk

 

동원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C밀란
지난 5일 세리에A 25라운드 피오렌티나와의 원정 경기에서 1-2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치열하게 공방을 주고받았지만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으며 후반 들어서는 2골을 헌납했고 90+5분 에르난데스가 만회골을 기록하긴 했지만 승부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이번 일정에서 패배를 당하지만 않는다면 8강 진출이 유력한 상황이기에 무리한 공세를 취하진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베나세르와 토날리 등 수비력이 좋은 볼란치들이 수비에 적극 가담하면서 텐백성 수비 축구를 펼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다만 공격진의 경우 공격에서 여전히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우측 윙 보강이 필요해 보입니다. 하파엘 레앙의 출장 여부에 따라 경기력 차이가 상당하며 공격에서 나름 준수한 활약을 펼치던 디아즈가 하락세에 놓여있고 샤를 데 케델라르가 디아즈를 대체해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이나 최근 폼이 좋지 못하다는 점은 주의가 필요해 보입니다. 토트넘과의 원정 2차례 맞대결에서는 1무 1패로 열세인 AC밀란입니다.

 

 

 

토트넘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