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드라이브를 하러 수성못에 갔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소개받은 수성못 '팬아시아'에 갔습니다^^
수성못은 데이트코스로도 유명하죠~ ㅎㅎㅎ

 

 

 

 

 

 

 

 

팬아시아 '푸팟퐁커리'


팬아시아 베스트메뉴라죠. 맛깔아 보여서 시켰습니다.ㅎㅎ
칠리크랩은 먹어봤는데 푸팟퐁커리는 처음먹어봤어요!!


양이 별로 안될꺼라고 생각했는데 왠걸?? 게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비주얼 대박!!!
게살도 토실토실하니 맛있는 게요리 먹어서 좋았습니다!
싹쓸이 했드랬죠~~~ 게 요리 킬러라서 제가 ㅎㅎ

 

 

 

 

 

 

 

 

 

팬아시아 '계란볶음밥'


볶음밥은 푸팟퐁커리 양념에 비벼먹었더니, 요것도 굿!!
배가 불렀지만.. 놓칠수 없는 조화로운 밥도둑!!^^

 

 

 

 

 

 

 

 

 

팬아시아 '홍콩식가지튀김'


요건 제가 땡겨서 시켰는건데, 가지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드릴만해요!! 호불호 갈리는 가지음식이라 ㅎㅎㅎ
칠리소스랑 가지튀김이 잘 어울렸고, 바삭하면서 촉촉해서
살살 녹는게... 저는 맛나게 먹었답니다!ㅎㅎ

 

 

 

 

 

 

 

 

수성못 드라이브가신분들, 데이트하러 가신분들
팬아시아에서 한끼 해결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해요^^
푸팟퐁커리 게요리 먹으러 또 갈려구요 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ㅎ

 

 


이 블로그 리뷰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작성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체험 후 작성 하였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