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에이징으로 숙성하는 소문난 소고기 맛집

대구 달서구 본리동 '생우30'에 방문하였습니다!^^

 

 

 

 

 

 

 

생우30 가게 정면모습 입니다. 먼가 멋있는듯?ㅋ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할수 있는 차량 수는

8~10대 정도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주차장이 꽉 차면 옆에 골목길에 주차를 해야할듯 하네요 ㅎ

 

 

 

 

 

 

 

 

생우 메뉴판 인데 가격이 정말 착하더라구요!!

저는 생우30한판 으로 주문했고, 고기 쫌 먹고 있다가

냄비밥+청국장을 주문할꺼랍니다!!ㅎㅎ 가격 good^^

 

 

 

 

 

 

 

 

입구를 들어가면 바로 옆에 소고기를 워터에이징으로

관리하는 곳을 볼수가 있습니다! 신기방기 했어요 ㅎㅎ

2도씨 이하의 저온 해수에서 숙성관리 하는건데 이렇게 하면

신선도 및 소고기 풍미도 좋아진다고 하네요^^

 

 

 

 

 

 

 

 

 

생우30 가게 내부 자리 입니다. 실내 테이블도 있고

안쪽에 보면 좌식 방이 3~4개 정도 있어요!!

단체로 오면 방으로 예약해서 먹으면 좋겠더라구요^^

깔끔하고 넓어서 정말 좋았어요!ㅎㅎ 좁은덴 싫어 ㅠㅠ

 

 

 

 

 

 

 

 

간단한 야채 마늘 쌈장 등 셀프바를 이용하는 곳입니다.

부족한건 여기에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요 ㅎㅎ

전 마늘을 엄청 가져다 먹었죠~ 구운마늘 LOVE ㅋㅋ

 

 

 

 

 

 

 

 

드디어 나온 생우30한판!! 구성품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착한 가격에 이정도 구성품이라니.. 입이 떡~~ 벌어졌어요!^^

과연 맛까지 좋으면.. 완전 당골 될려구요 ㅎㅎㅎ

맛은 어땟는지 이제부터 시식 들어갑니다~~~ㅋ

 

 

 

 

 

 

 

 

소고기 익혀가는 중입니다!ㅎㅎ 겉보기에도 소고기 질이 좋았는데

구울수록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뭘까요? 배가 고파서 그랬는건가 ㅎㅎ

아무튼 소고기는 빨리 익혀서 육즙이 살아있을때 먹어야 제맛이죠^^

소고기가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이 가격에 팔아도 되나 싶을정도로;;ㅋ

 

 

 

 

 

 

 

 

기차초밥에 고기를 살짝~ 얹어서 한입에 쏙!!

생우30한판 세트에 포함된거랍니다!!ㅋㅋ 너무 좋아!

깻잎+밥+와사비 이렇게 되어서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고기만 구워서 위에 올려서 먹으니 요것도 꿀맛!^^

 

 

 

 

 

 

 

 

청국장 + 냄비밥 입니다!ㅎㅎ 저는 청국장 된장 좋아해서 시켰어요!

아 요거는 냄비밥이라서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주문하고 난뒤 한 15~20분 정도 뒤에 나오더라구요 ㅎㅎ

먹을 분들은 시간 계산하셔서 미리 주문하세요~ 꿀팁입니다^^

 

아 오늘 정말 좋은 소고기집 알게되어서 너무 좋습니다!ㅎㅎ

집 근처인데.. 앞으로 자주가게 될것 같네요!! 추천드립니다 쾅!!ㅎㅎ

 

 

 

 

이 블로그 리뷰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작성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체험 후 작성 하였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