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수성못근처 큰길에 있는 극동구이에 다녀왔습니다!

생고기!! 오드래기!! 꺄~~ㅎㅎㅎ
내가 가는날 마다 항상 맛집은 사람이 많더라.. 맛집이라 당연히 많은건가?ㅎㅎ
아 참, 주차 시설은 굉장히 좋아요! 주차장이 넓거든요^^

대구 맛집 핫플레이스 답습니다! ㅎㅎ

 

 

 

 

 

 

 

 

싱싱한 천엽. 못먹는 사람들도 많은데 저는 좋아해서
메인요리가 나오기전에천엽으로 소주를 3잔이상 먹은듯??ㅋㅋ
오득오득 씹는맛이 좋죠! 크~^^

 

 

 

 

 

 

 

 

 

드디어 나온 생고기!! 비주얼 대박. 맛도 대박~~!!!
한가지 정보! 생고기를 먹어야 오드래기도 주문할수 있어요! ㅡ0ㅡㅋ
생고기 양은 많지 않았지만, 맛은 있었으니 봐준다!ㅋ
양념장에 푹~ 찍어서 먹으면 그냥 술이... 술술술~ 넘어가네요^^;

 

 

 

 

 

 

 

 

드디어 나온 오드래기! 저는 실지 이걸 먹고싶어서 갔는거였죠!
식감이 오돌거려서 오드래기라고 부르는데 특수부위다!
요런 식감을 저는 완전 사랑해서.. 완전 내 입맛!!^^
맨날 먹고 싶....다면 그건 돼지가 되겟죠 ㅋㅋ
세명이서 가서 생고기1 오드래기1 이렇게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시간만 된다면.. 집 앞이었다면... 자주 올것같아요 전!!
하지만 거리가 좀 있어서 자주는 못오네요.ㅜㅜ
다음에 재방문 확정~^^ 단, 1차로 배고픈 상태에서 가면 안되요!
2차 정도로 간단하게 먹을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이 블로그 리뷰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작성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체험 후 작성 하였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