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지인들과 문경으로 1박2일 여행을 떠났어요^^

대학교때 해외봉사단 모임을 같이 다녀온 이후로

지금까지 8~9년 정도 매 분기마다 만나고 있는

참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여행시작 합니다~~~ㅎㅎ

 

 

 

 

 

 

 

 

 

문경 레일바이크를 타고 가는 풍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천천히 페달을 밟으면서 주변 풍경 장관을 보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니 금방 반환점?이더라구요!^^

햇빛이 따가워서 조금 더운감이 있었지만, 터널을 지나갈때는

에어컨을 튼것 같은 시원함도 느껴지고 ㅎㅎ

 

참고로 팁은 레일바이크 탈때.. 앞쪽 오른쪽에 앉는 사람이 힘듭니다!ㅎㅎ

전동으로 되는 기능이 있긴하지만, 열심히 밟아줘야 해요!ㅋㅋ

체력 좋은분을 앞쪽 오른쪽에 태우시길^^;; 팁이에요 ㅋ

 

 

 

 

 

 

 

 

 

 

문경 레일바이크를 끝내고 클레이 사격장을 하러 갔어요!!

군대 전역하고 예비군이후에 처음으로 하는 사격!! 떨려떨려 ㅋ

주황색 볼이 튀어 올라오면 탕~탕~ 열심히 조준해서 쐇는데

의외로 꽤나 잘맞더라구요 ㅋㅋ 근데 총이 조금 무거운 감이 있고

총쏘고 반동이 심해서 끝나고 오른쪽 어깨가 아팠어요 ㅠㅠㅋ

귀마개는 대기할때도 필수!! 안하면 귀가 윙~윙~ 거립니다 ㅎㅎ

 

클레이사격이랑 레일바이크는 순서와 상관없이

둘다 하게되면 한곳에서 할인을 받을수가 있어요~~

그래서 저희들도 둘다 하게되었는데, 200% 만족 입니다^^ㅋ

 

 

 

 

 

 

 

 

 

 

 

 

문경 오미자테마터널! 입장료도 저렴하고 사격장에서 멀지않은 곳이에요.

터널 입구에 들어서면 시원함 바람이 솔솔~ 불어와요 ㅎㅎ 정말 시원!

안에 들어가면 더 시원해요!!ㅋ 각종 전시품들과 벽화가 그려져있고

중간에 오미자로 만든 막걸리, 와인, 떡 등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오미자 막걸리랑 와인을 사서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그닥 안맞더군요^^;;

 

터널안에 사진을 찍을만한 스팟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벽화에서서도 찍고, 전시되어 있는것 옆에서도 찍고~ 찰칵찰칵 ㅋㅋ

터널안에 시원했는데, 겨울에가면 추울려나? 하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ㅋㅋ

 

 

 

 

 

 

 

마지막 오미자 테마터널에 들어가서 사진찍기 좋은 스팟에서

한컷 찍었어요 ㅎㅎ 지나가는 분들에게 부탁을해서 단체사진^^

사람들이 몰려와서 얼른 찍고 후다닥 길을 비켜드렸답니다 ㅋㅋ

그런다음 우리는 펜션으로 가서~ 고기랑 술 파티를~~ㅎㅎㅎ

 

단체사진에 얼굴이 나오는데.. 초상권 침해일려나??? ㅎㅎ

아무튼 지인들과 알차고 재미난 1박2일 문경여행 이었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