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분들이 게하를 가서 파티를 많이하죠^^

저도 이번에 경주에 놀러를 가게되어서 게하를 알아

보던 중, 신라촌 게스트하우스 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이름마저 경주느낌이 팍팍 느껴지는 신라촌 ㅋ

 

 

 

 

 

 

 

 

검색을 해보니 경주에서는 이미 유명하다고 소문이

자자하더군요! 주변 지인들중에 게하를 다니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신라촌 게하가 깔끔하고 파티도 좋다고 추천을

해주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바로 예약을 했답니다^^

 

 

 

 

 

 

 

 

신라촌게스트하우스는 경주에서만 6년이 넘게 운영하고

있다고하니, 오래된 경력만큼 노련한 호스트분의 운영은

믿을만하다는 걸 충분히 느꼈습니다! 그리고 파티를 하려면

꼭 신라촌게스트하우스로 가라는 말도 있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파티가 끝내준다는 의미?^^ㅋ

 

 

 

 

 

 

 

 

입구부터 들어서는 곳까지 와보니 아기자기하고

심플하게 꾸며놓은 것이 좋더군요! 복잡하게 막~

꾸며놓은 곳은 정신이 사나워서 ㅎㅎ 여기는 굿굿!

그리고 하루 숙박비가 1.2만원이라 가격마저 끝내줌!

 

 

 

 

 

 

 

 

오래된 건물이었지만 침구류는 깨끗했어요! 아마도

청결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을 의식해서인지 침구류는

누가와도 만족할만한 셋팅이었습니다! 스탭과 호스트들의

신경이 쓴것이 많이 보였어요^^ ㅎㅎ

 

 

 

 

 

 

 

 

그리고 파티 하는곳은 제가 예약한 방들이 있는곳과는

떨어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먼저 잠을 청하는 사람에게

피해가 안가는 것도 만족스러웠답니다! 숙박비 만족에,

침구류 만족에, 파티하는 장소까지 만족! 이보다 더 좋을순

없을것 같은 훌륭한 예약이었습니다!ㅎㅎ ^^

 

 

 

 

 

 

 

 

 

그리고 신라촌게스트하우스는 꼭 투숙객이 아니라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이점은 제가 게하를 조금

가봤지만 처음이었네요 ㅎㅎ 경주 현지분도 있으셨고, 다른

숙소에 묵으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다만 파티비는

조금 더 받는다고 합니다^^

 

 

 

 

 

 

 

 

크.. 게하 파티 안주입니다. 참으로 영롱하도다~ 대게!

그리고 과메기까지 ㅋㅋ 날마다 파티음식은 바뀌니 참고!!

대게, 홍게, 모듬회, 소고기, 돼지고기 등등 바뀐다고 하니

잘 맞춰서 예약하기를 바래봅니다^^ 음식 퀄리티는 뭐

말해 뭐하겠습니까 ㅎㅎ 사진이 다 말해주죠!!ㅋㅋ

 

 

 

 

 

 

 

 

다음으로 중요한!! 소주가 무한으로 제공됩니다 ㅋㅋ

음식과 음료수, 소주 무한!! 인것에 대비해 파티비가

너무 저렴해서 먹는게 걱정되었던 ㅠㅠㅋ 글고 스탭들이

항상 같이있고, 분위기도 살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파티가 끝난뒤 친해져서 다음날까지 같이 해장하고,

경주를 구경하고 왔습니다! 외로울틈도 없이 어울려서

예전부터 알고 지낸 친구같았던?ㅎㅎ 요게 파티의 매력^^

 

전국어디서든 파티게하를 찾으시는 분들에겐 꼭 신라촌을

추천해주고 싶을만큼 저에게는 최고의 게하였습니다.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준 가성비 최강!! 재밌는 파티!!

저렴한 숙박비!! '신라촌 게스트하우스' 추천합니다^^

 

 

예약문의 : 010 - 4529 - 2961

인스타ID : shillachon_

 

 

 

 

이 블로그는 본인이 직접 방문하고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