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


선제골 실점에도 불구하고 무난하게 역전에 성공한 유벤투스, 강적 나폴리를 3대1로 제압하며 리그 7전 전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유벤투스는 호날두가 특급 도우미 역할을 자처하며 3골 모두에 관여하는등 이제는 적응을 거의 끝마친 모습,유벤투스는 주말 우디네세 전부터 폭발력을 다시금 기대해볼만합니다. 널리 알려졌듯 발렌시아 전 퇴장당했던 상황, 1경기 징계가 확정되며 맨유 전 출전할수 있게 됐지만 이번 경기에는 나서지 못합니다.레오나르도 스피나졸라와 마티아 데 시글리오가 중앙 미드필더로 합류했습니다.유벤투스는 어려운 상대가 아닌 만큼 로테이션을 돌린다는 개념으로 임해도 큰 상관 없을듯 합니다.

 

 

영보이스


맨유에게 3대0 완패를 당하며 챔피언스 리그 여정을 시작했습니다.영보이스는 사실 실점을 하기 전까지는 오히려 경기를 주도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포그바에게 십분 사이 연속골을 내주며 순식간에 리드를 허용, 맨유의 수비적 경기 운영을 파훼하지 못하고 추가골까지 먹히며 무너졌다.영보이스는 맨유 전 직후 펼쳐진 바젤과의 홈경기에서 무려 7대1의 대승을 거두는등 우승의 주역 휘터 감독이 떠났음에도 리그 9전 전승의 압도적인 면모를 이어가고 있지만 유럽 대항전에서의 대처 능력은 또 다른 이야기, 당장 이전까지 2년 연속 유로파 조별 리그에서 탈락했던 팀이 영보이스다.그리고 오른쪽 뒤로 요르단 로또와 케빈 상도, 센터 백 그레고리 워쓰릭, 왼쪽 미드 필더 페드로 턱시어리어, 그리고 중앙 미드 필더 지브릴 사우 모두 결장 예정입니다.

 

 

 

 

 

 

최종분석


자국 리그에서 압도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영보이스지만 죽음의 H조에서는 사실상 동네북 역할을 면치 못할 예정, 특히 플레이오프 자그레브 전 승리에도 불구하고 원정에 대한 의문점은 더욱 커질수 밖에 없습니다. 호날두 결장 변수에도 불구하고 이변 가능성은 지극히 희박해보입니다. 유벤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