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이번 경기 과연 나폴리는 파리생제르망을 상대로 어떤 경기력을 선보여주면서 2위자리를 차지해주는 모습을 보여줄지, 최소한 홈에서 승점 1점을 가져가는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본다. 확실하게 현재에 무패흐름을 이어가면서 너무나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확실하게 이번 경기에서 과연 나폴리가 홈에서 극강에 공격력을 계속해서 보여줄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는 사실, 직전 3차전 파리생제르망에 홈에서 무승부를 거둘 만큼, 좋은 경기력을 선보여주고 있는 만큼, 얼마나 극강에 공격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 충분히 이번 경기에서 홈에서 파리생제르망을 상대로 잡아낼 수 있을 가능성이 더욱더 높아진 만큼, 세리에에 자존심을 살려내면서 2위자리를 지키는 모습을 기대해보고싶다.
나폴리는 홈에서는 파리생제르망과 비등한 공격력을 더욱더 과시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본다. 현재 메르텐스에 폼이 절정에 오른 만큼, 계속해서 결정력에 대한 기대를 해볼 수 있을 전망, 거기에 인시네에 활약상까지 두드러지면서 이번 홈에서 경기 중요한 경기를 충분히 잡아낼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본다. 과연 네이마르와 음바페에 버금가는 공격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는 사실, 미드필더진에서 함시크와 카예혼 그리고 알랑이 얼마나 견고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파리에 미드필더싸움에서 절대로 밀리지않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중요하다. 또한 쿨리발리가 이끄는 수비진에 힘이 홈에서 계속해서 견고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도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후보선수들도 탄탄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 분명한 동기부여를 보여준다면 나폴리도 좋은 결과를 보여줄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본다.

 

 

 

파리생제르망


이번 경기 분명하게 나폴리를 잡아내야만하는 파리생제르망은 과연 이번 원정길에서 얼마나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매우 중요한 경기이다. 확실하게 이번 경기에서는 승리를 거두지못한다면, 16강진출이 확실하게 어려워질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 전력상에 우위를 가져가지만, 3차전 처럼 나폴리에 공격력에 당황할 가능성이 높다는 사실, 확실하게 유리하다는 점도 인식하기는 힘들다고 생각해본다. 이번 경기에서는 무승부도 안되며, 분명하게 승점 3점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본다. 이번 경기에서 파리생제르망에 공격적으로 달라진 모습을 기대해보고싶으며, 과연 이번 경기도 무패흐름을 이어가면서 공식경기 10경기 무패를 달릴 수있을지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파리생제르망은 이번 경기 잡아내지못한다면 분명 16강 진출에 어려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보고싶다. 분명하게 이번 경기 승리를 거두기는 어렵다고 생각해보는 입장이다. 분명하게 파리생제르망은 공격적으로 이번 경기 승점3점이 필요하다는 사실, 네이마르와 음바페 그리고 디마리아가 얼마나 큰 힘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매우중요하다는 사실, 마르퀴뇨스와 킴펨베에 수비라인이 얼마나 부상선수들에 빈자리를 채워주면서 나폴리에 강려한 공격수들에 힘을 어떻게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줄 수있을지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기억해보고싶다. 후보선수들까지 매우 탄탄한 파리생제르망이 전력에서는 앞서지만, 분명 나폴리를 쉽게 상대할 수는 없을 것이라는 사실, 이번 경기에서 과연 원정에서 어떤 경기력을 선보여주는지가 가장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최종분석


나폴리와 파라생제르망에 맞대결이 펼쳐지는 이번 경기에서 과연 나폴리가 홈에서 어떤 공격력을 보여줄 수있을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확실하게 나폴리에 홈에서는 극강에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보는 입장이다. 파리생제르망은 과연 이번 경기를 잡아내지못한다면 추락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어떠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있을지가 중요한 부분, 그래도 전력에서 우위를 어떻게 보여주면서 자신들에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을지도 중요하다고 생각해본다. 쉽지않을 이번 경기, 양팀모두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해보며, 이번 경기 그래도 양팀에 특성상 매우 공격적인 흐름을 기대해보며, 충분히 공격적으로 강한 임팩트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보는 경기이다. 홈팀 나폴리의 승 or 무승부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