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번시즌 13승 5무 5패를 기록하면서 현재 리그 순위 6위를 달리고 있는 맨유입니다. 맨유는 지난 카디프시티와의 경기에서 5-1로 대승을 챙겨가면서 허더스필드,본머스,뉴캐슬,레딩,토트넘,브라이턴 직전경기 아스날과의 맞대결에서도 전반전에 1-2로 리드를 이끌다 후반전 쇄기골까지 추가하여 1-3으로 완승을 챙기며 현재 8연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즌 중반부가 넘어서면서 폭발적인 공격력을 보여주면서 리그 순위를 6위까지 올려내고 있는데 현재 승점은 5위 아스날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이번경기 승리를 가져간다면 첼시와 승점 동점이 될수 있는 경기로서 이번경기 홈에서 비교적 약팀 번리에게 승리가 꼭 필요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시즌 홈에서도 현재 5연승을 달리고 있는 등 홈에서는 역시 극강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씁니다.

 

 

 

번리

 

올 시즌 6승 4무 13패를 기록하면서 현재 리그 순위 16위에 위치하고 있는 번리입니다. 시즌 중반부가 넘어서면서 웨트햄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가져간 이후 번리,반즐리,풀럼까지 잡아내며 4연승을 만들어내며 강등권에서는 천천히 탈출해내고는 있는 번리입니다. 다만 아직까지는 안정권에는 있다고 보기에는 어려워 몇승을 더 챙겨야하는 입장입니다. 직전경기에서는 맨시티와의 컵대회에서 전반전에 선취골을 내주며 후반전에는 4골을 몰아 내리 내주면서 5-0으로 완패를 당하였습니다. 일단 강등권에서 안정권까지 갈라면 몇승을 더 필요로한데 이번에 상대하는 팀이 최근 매우 폭발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맨유를 상대하게되면서 이번경기 승리가 더욱더 힘들어지는 상황입니다. 원정에서는 최근 1승 1무 3패를 기록하고 있는 등 원정에서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종분석

 

두 팀의 최근 경기력이 상반된 가운데 맨유의 최근 상승세가 멈출줄 모르고 있는 상황이다. 홈에서 치르는 경기이기 때문에 맨유의 우세 속에 경기가 진행될것으로 예상되며 공수의 밸런스가 더 좋은 맨유가 좋은 흐름을 만들어낼 가능성이 높다.

양팀 최근 맞대결에서는 0-2로 맨유가 승리를 가져가면서 총 전적 6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맨유가 번리에게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맨유는 이번경기 첼시와 동점 승점을 만들기 위해선 이번경기 번리를 제물로 꼭 승리가 필요힙니다. 맨유의 승리를 예상한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