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시티

 

현재 맨시티는 지난 챔피언스리그에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4-3으로 승리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원정 다득점으로 인해서 맨시티는 4강행 티켓을 얻지 못하였습니다. 이로인해서 맨시티의 독기는 바짝 오른상황에 놓여져있습니다. 다시 EPL리그로 돌아와서 토트넘을 상대로 맹공을 펼칠것으로 예상이 되며 더군다나 홈경기 인만큼 강력한 공격을 퍼부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직전 경기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멀티골을 기록하였던 라힘 스털링선수의 좋은 공격이 유지되어 팀의 공격을 주도를 할것이며 세르히오 이구에로선수의 뜨거운 발끝에서 맹공을 펼쳐줄거같기에 토트넘을 상대로 우위를 가져가는 상황에 지난 챔피언스리그의 복수전을 할 예정이라 예측이되는 경기입니다.

 

 


토트넘

 

현재 토트넘은 맨시티를 상대로 직전경기에서 패배를 하였지만 원정경기 다득점으로 인해서 챔피언스리그 4강에 올라갔습니다. 토트넘의 주력선수인 헤리케인선수가 빠진가운데 손흥민선수의 뜨거운 발끝에서 공격력을 퍼부을것으로 예상이되고있는 상황입니다. 직전 경기에서 맨시티를 상대로 멀티골을 터트린 손흥민선수가 이번경기에서 역시나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것으로 예측이됩니다. 하지만 맨시티를 상대로 경기를 펼치는 동안에 쉽지않은 경기가 될것이라는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필드에서 에릭 다이어 선수와 에릭 라멜라 선수에 이어서 해리 윈크선수역시 부상으로 빠져있는 상황이기때문에 경기흐름이 매우 어려울것으로 예측이되며 직전 경기에서 상대 미드필드진에게 상당히 고전한만큼 이번경기도 직전경기처럼 매우 힘겨운 싸움이 될듯 합니다.

 

 

 

 

 

 

 

 

최종분석


현재 맨시티는 챔피언스리그 4강행 진출을 못한 상태여서 토트넘을 상대로 맹공을 펼쳐줄것이라는 경기 흐름이 보여지고있습니다. 하지만 맨시티 입장에서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실패는 너무나도 뼈아프겠지만 리그 1위 탈환이라는 숙제가 남아있는 상황입니다. 그렇기에 토트넘을 상대로 홈경기에서 우세한 경기력으로 토트넘을 밀어붙일거라는 예측을 하고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직전경기에서 맨시티를 챔피언스리그 4강진출을 좌절시킨 토트넘이기때문에 맨시티는 이번경기에서 토트넘에게 맹공을 펼쳐줄것으로 예상이되는 경기입니다. 더군다나 맨시티의 홈경기이기때문에 필드에서의 우위와 공격력의 우위를 감안하여 맨시티가 아주 유리한 상황에서 경기를 이끌어갈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는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