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액상 소개 및 베이핑한 후기입니다^^

전담 액상을 찾다가 요즘 인기가 많다던 쥬스박스라는

곳을 알게되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고, 즉 가성비가 굿!! 이라는 말이였죠 ㅎㅎㅎ

 

 

 

 

 

 

 

 

역시나 가격은 엄청 저렴하면서도 용량도 좋고!!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저는 쥬시비치를

필두로 나머지 5가지는 처음회원 가입은 10ml 용량을

990원에 구매를 할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5가지를

구매했는데, 이게 왠걸? 2개가 더 서비스로 오더라구요^^

(이러니 인기가 많을수 밖에 ㅎㅎ 기분 좋아짐)

 

 

 

 

 

 

 

 

간단하게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액상의 맛 이에요. ㅎㅎ

전부다 맛보고 싶은데 용량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샘플 10ml 990원 가격으로 최고 5개까지 구매할수

있으니, 맛보고 싶은거 구매 후 베이핑하시면 됩니다^^

 

 

 

 

 

 

 

 

망고, 망고그레이프, 그린애플 액상

(샘플로 구매한 각 10ml 입니다^^)

 

 

 

 

 

 

 

 

레몬, 쥬시비치, 레드믹스 액상

(쥬시비치 액상 10ml 서비스로 온것^^)

 

 

 

 

 

 

 

 

쥬시비치 액상 제가 구매한 큰 용량(30ml) 액상

구매한 모든 액상으로 베이핑해 본 솔직한 후기는

쥬시비치 액상이 제일 좋더라구요! 베이핑 해보면

정말 거짓말 안보태고 수박바 맛이 납니다!ㅋㅋ 대박^^

앞으로 쥬시비치만 구매해서 베이핑할 예정입니다.

 

아 참고로 저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전자담배는

'버블몬 블루베리' 액상을 가장 좋아했는데, 쥬스박스

액상은 쥬시비치가 제일 괜찮더군요! 개인별마다

느끼는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그리고 쥬스박스 회원가입을 할때 그냥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적립금이 안쌓이게 되요. 추천인을 적으면

적립금이 3000원이 적립되는데 추천인란에 제 아이디

 

askwing1919  << 추천인란에 아이디 기입

 

위 아이디를 적고 회원가입을 하시면 3000원이 적립이

된답니다^^ 그냥 가입해서 0원 인거보다는, 추천인란에

아이디 적고 3000원 적립금으로 할인 혜택 받아보세요^^

 

 

 

 

 

 

 

 

그럼 위에 처럼 적립금이 3000원이 적립이 된답니다!ㅎㅎ

적립금으로 액상 사실 때 사용하셔서 할인혜택 받아보세요!

 

추천인 ID : askwing1919

 

회원가입할 때 아이디 기입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쥬스박스 구매사이트 : http://juicebox.co.kr/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