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피곤한게 뭔지 뼈저리게 체감한 1,2월 ㅠㅠ
최근 2주간 업무가 너무 많아 과로로 쓰러질뻔...;;
겨우 씻고 잠들거나 업무하다가 조는게 태반이고,

 비타민도 아침 저녁으로 챙겨먹다가 손 안대던

삼성기력진 한팩 발견해서 먹었는데, 어라 ㅋㅋ

이거 좀 괜찮아서 바로 11번가로 3박스 시켰다...

행사중이라 3박스사면 1박스 더주던데.. 개이득^^

 

 

 

 

 

 

 

 

우선 11번가에서 봤을 때 4박스에 13kg라 했는데

진짜 꽤 무게감있고 박스 표지부터 건강을

챙겨줄것같은 위압감이~~ 느껴지는 듯 ㅎㅎ

 

 

 

 

 

 

 

 

안에는 정갈하게 팩들이 들어있고 홍삼,녹용,침향 등

총21가지 여러 몸에 좋은게  다 들어간다고하니 좋고

삼성제약이라 더더욱 믿고 먹을수 있는듯해요 ㅎㅎ

사무실에 한팩 씩 가지고 다녀도 될만큼 한손에

들어오는 사이즈. 사실 원액은 별론데 이건 잘라서

마시기만 하면 되니까 굿 초이스!! ㅋㅋ ^^

 

 

 

 

 

 

 

 

순 한약같이 생겼지만 한팩으로 업무에 찌든 몸을

보강시켜주니 요녀석이 효자다!!! 레알로 죠탕~ㅎㅎ


전에는 자느라 바빴는데 요샌 기력진먹고 개인적인

일을 할 수 있는 체력도 생겨 알람까지 해놓고

매일 꼬박 챙겨마시는 중!! 건강관리를 위해^^

 

 

 

 

 

 

 

 

처럼 바쁜업무와 싸움을 하고 계시는 수많은

대한민국의 지친 직장인분들 함께 기력진 먹으면서

일합시다! 물론 잘챙겨먹고 숙면도 필수에요^^ ㅋ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