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오금동 오금역 주변에 왕언니닭발집 이라는
맛있게 매운 닭발 전문점이 있다는 소문을 들어서

지난 주말에 지인들과 함께 다녀 왔답니다~^^

위치는 가락시장하고 오금역 중간 쯤에 있는데,

경찰병원역에 내리면 빨리 도착할수 있습니다!ㅎ

 

 

 

 

 

 

 

 

오금역 왕언니닭발은 메뉴가 심플했어요~!!
뼈있는 통뼈닭발, 계란말이, 통골뱅이탕, 이렇게 3가지

메뉴만 판매 해요~ 메뉴판 참고 하세요^^
저희는 통골뱅이탕, 뼈있는닭발, 먹고 왔습니다!ㅎ

 

 

 

 

 

 

 

 

밑반찬 이랑 초장 간장이 기본 세팅 됩니다.

그릇에 정갈하게 담겨져 나오는게 깔끔하다는

인식이 느껴지더라구요~ 요즘엔 위생관리가

맛집을 찾게되는 우선순위라고 하죠?^^ㅎ

 

 

 

 

 

 

 

 

애주가인 저는 술도 물론 먹었지요^^ ㅎㅎ
닭발에 술이 빠지면 왠지 부르다마는 노래 같죠!ㅋ
맥주 테라 하고, 소주는 진로 이즈백으로
일명 테진아 소맥으로 말아서 크~~ ㅋㅋ

 

 

 

 

 

 

 

 

왕언니닭발의 대표 메뉴인 뼈있는 통뼈닭발 하고
통골뱅이탕은 사진에 보이는 실물 그대로 입니다
보기만 해도 침이 넘어 갑니다 ㅎㅎ 두 안주 모두

소주에 적합한 음식이죠? 제 기준에서는 ㅎㅎ

 

 

 

 

 

 

 

 

닭발은 다른 닭발집 보다 왕언니닭발의 닭발이 크기도

크고, 먹을게 많아요!! 맛은 당연 존맛탱 이구요^^ ㅋㅋ
젖가락으로 닭발 1개 들어 볼께요~ 비주얼 예쁘죠 ㅎㅎ

 

 

 

 

 

 

 

 

오금역 왕언니닭발은 기분나쁘게 매운 맛 아니구요.
미원,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은, 국내산 청량고추와 품질좋은

고춧가루 그리고 왕언니의 비법 육수로 맛을 내

깔끔하고 맛있게 매운 닭발집으로 알려진 전문점 이에요^^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콩나물무침도 닭발양념에

쓱~~ 비벼서 먹으면 꿀맛입니다!ㅎㅎ 만능 양념장

이더라구요~ 맛있게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은

아무거나 비벼먹어도 맛있을꺼에요!ㅋㅋ 굿^^

 

 

 

 

 

 

 

 

 

통골뱅이탕은 포크로 골뱅이를 빼 내 초장에 찍어 드시면
담백하고 쫀득쫀득 맛있어요 ㅋㅋ 통골뱅이탕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 하네요. 술 먹으면서 해장하는 거 같아요 ㅋ

 

 

 

 

 

 

 

 

통골뱅이탕에 함께 나오는 꼬치오뎅도 술 안주로는

안성맞춤 같아요. 닭발 소스가 환상의 맛 이어서, 오뎅을

찍어 먹어도 좋고 밥을 비벼 먹어도 맛나요. 엄지척!!^^

 

 

 

 

 

 

 

 

먹다보니 어느새 술을 저만큼이나~ ㅎㅎㅎ

맛있는 안주가 있으면 술도 떙기는 법^^ㅋㅋ

 

 

 

 

 

 

 

 

저녁을 먹지 않고 방문한 터라 살짝 허기짐에
닭발 양념에는 밥 한공기를 비벼먹고,
골뱅이탕에는 칼국수사리를 넣어 먹었어요 ㅎㅎ

 

 

 

 

 

 

 

 

닭발을 10년 이상 긴 세월 동안 먹은거 같은데
이렇게 맛있게 매운 닭발은 처음 먹어보네요 ㅎㅎ
오금역 왕언니닭발집 인생닭발로 인정 합니다^^

 

배가 부른데도 계속 먹히는 음식 먹어 보셨죠?
왕언니닭발이 먹다보면 그런 것 같아요. 맛있게 매운

닭발이나 국물이 있는 닭발을 찾으신다면

왕언니닭발 추천 드립니다!! 강추~~ ㅎㅎㅎ

 

 

 

 

 

 

 

지도첨부 주소 : 송파구 동남로13길 41 1층

 

 

이 블로그 리뷰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않았으며,
작성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체험 후 작성 하였습니다.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