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태원에 위치한 후카바/칵테일바를 소개드립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너무나도

답답하네요 ㅠㅠ 여긴 코로나19가 심각해지기 바로 직전에

갔는 곳이라서 그런지 지금 생각하면 저때가 너무 좋았네요!ㅎ









후카 메뉴판 입니다. 


예전에 베트남에 여행을 갔을때 피던 후카가 생각나서 한번씩

들렀던 단골 칵테일바인 이태원 쉬미쉬미에 다녀왔어요!^^

이태원에서 후카바/칵테일바는 쉬미쉬미가 젤 나은듯해요 ㅎㅎ









후카(워터멜론민트)와 위스키하이볼을 시켰어요!^^

후카는 민트가 들어간 후카가 더 맛나요 ㅋㅋ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민트가 들어간 후카를

추천드립니다!ㅎㅎ 개인팁도 줘도 위생은 최고죠!










'FUCK YOUR BAD VIBES' 요 문구가 갑자기 눈에 잘 띄는데

여기근처에 가면 테이블사커 게임하는게 있어요 ㅎㅎ

쉬미쉬미 가게 내부는 살짝 어두컴컴한 편이랍니다!









벽에 뮤직비디오도 틀어줘서 한번씩 좋아하는 가수들

나오면 보는것도 좋아요! 그리고 쉬미쉬미는 신청곡도

받아줘요! 요게 정말 메리트죠 ㅎㅎ 그래서 제가 이태원에

오면 쉬미쉬미만 오는 이유가 이겁니다! 신청곡! ^^









내부 테이블은 이렇게 셋팅되어 있답니다!ㅎㅎ

막 시끄럽고 하는 분위기는 아니고, 적당합니다?ㅋ

아 그리고 신청곡은 분위기가 안맞으면 거절 될수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ㅋㅋ 왠만하면 다되긴 해요










비어퐁과 젠가 게임도 할수 있답니다^^ 저 게임들로

지인들과 내기를 해서 얻어먹기도, 사주기도 했어요 ㅋ

즐기는 날에는 친구들과 내기하는 재미 아니겠어요?ㅎ









게임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다트 게임!!ㅋ

제가 다트게임은 왠만하면 다 이겨요. 뭔지 모르게

다트 게임만 하면 신기하게 이기게 되네요 ㅎㅎ









쉬미쉬미 위치는 이태원역 3번 출구 부근이에요! 근처에 가면

빨간색 네온이 크게 켜져있어서 쉽게 찾을수 있어요!^^

요즘 핫한 이태원 클라쓰 작가분이 하는 꿀밤포차가

바로 옆에 있답니다! 이태원 가게되면 쉬미쉬미 한번

가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추천드려요 ㅎㅎ 굿굿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