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
지난 4일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와의 원정 경기에서 0-2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 후반에 걸쳐 각각 실점을 허용했으며 이후 정규 시간 종료까지 아무런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최근 3연패를 포함해 5경기 2무 3패로 극심한 부진을 겪고 있으며 공수 밸런스가 완전히 무너진 모습입니다. 공격진의 경우에는 3경기 연속 침묵을 이어가면서 득점 난조에 시달리고 있으며 수비 라인 역시도 3경기 연속 멀티 실점을 허용하면서 집중력은 물론 수비 조직력까지 완전히 무너진 모습입니다. 부진을 털어내지 못하며 순위 역시 어느덧 6위까지 내려앉은 상황, 다만 이번 시즌 홈에서만큼 6승 5무 1패로 강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조엘링턴을 제외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점은 고무적입니다. 울버햄튼과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3무 1패로 팽팽한 접전을 펼치고 있는 뉴캐슬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RNwha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rTG 오메가3 알파 30.21g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울버햄튼
지난 5일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토트넘과의 홈경기에서 1-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을 득실점 없이 마쳤지만 이후 들어선 후반전에서 82분 트라오레의 선제골이자 결승골에 힘입어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최근 승무패를 반복하며 확실한 반등세를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지만 직전 라운드에서 토트넘을 잡아내면서 반등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다만 현재 부상자가 많아 전력 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황이며 원정에서는 1승 2무 2패로 흐름이 좋지 못하고 수비 라인의 경우 매 경기 실점을 허용하면서 수비 불안 문제를 좀처럼 해결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 강등권과의 격차가 크지 않아 자칫 방심하게 될 경우 추락을 면치 못할 수 있어 반드시 승점 확보가 절실합니다. 뉴캐슬과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2무 2패로 근소하게 열세인 울버햄튼입니다.

 

 

 

뉴캐슬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