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밀란
지난 6일 세리에A 34라운드 라치오와의 홈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17분 베나세르의 선제골과 29분 에르난데스의 득점포를 앞세워 승점 3점 적립에 성공했습니다. 현재 리그에서는 승점 61점으로 5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라치오, 유벤투스, 인터밀란과 치열한 챔스 경쟁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승점 차가 2~3점 차밖에 나지 않아 마지막까지 집중할 수 있다면 충분히 순위 역전을 일궈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일정을 앞두고 지루와 레앙, 디아스를 비롯해 베나세르, 메시아스 등이 정상적으로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홈에서는 10경기 6승 3무 1패로 강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정적인 공수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 역시 긍정적인 부분으로 보입니다. 다만 인터밀란과의 5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1무 3패로 열세를 나타내고 있어 이 점은 주의가 필요한 AC밀란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XRsyx

 

마이밀 마이키즈 초코맛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인터밀란
지난 7일 세리에A 34라운드 AS로마와의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33분 디마르코의 득점으로 리드를 잡은 채 전반을 마쳤으며 후반 74분에는 루카쿠의 득점까지 더해지면서 원정에서 귀중한 승점 3점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현재 승점 63점으로 리그 4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나폴리가 우승을 확정 지으면서 2위 라치오, 3위 유벤투스, 5위 인터밀란과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시즌 중후반부에 주춤하면서 오랫동안 유지하던 상위권 경쟁에서 다소 밀린 듯한 모습이긴 하나 최근 들어 엄청난 화력을 바탕으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코를 비롯해 루카쿠, 라우타로 공격 자원들이 준수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찰하노글루, 브로조비치 등도 중원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또한 상대와 마찬가지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는 상황, 원정에서는 5경기 무패(4승 1무)로 흐름이 상당히 좋고 AC밀란과의 원정 5차례 맞대결에서는 2승 2무 1패로 근소하게 우위를 점하고 있는 인터밀란입니다.

 

 

 

인터밀란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