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로마
지난 7일 세리에A 34라운드 인터밀란과의 홈경기에서 0-2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 후반에 걸쳐 각각 실점을 허용했으며 이후 정규 시간 종료까지 아무런 득점 조차 기록하지 못한 채 무기력하게 무너졌습니다. 몬차전에 이어 인터밀란전에서도 패배를 당했으며 시즌 내내 챔스권을 유지했지만 어느덧 리그 순위가 7위까지 밀려났고 앞으로 잔여 일장이 얼마 남지 않아 발등에 불이 떨어진 상황입니다. 최근 4경기에서는 무승으로 부진이 심상치 않으며 공수 밸런스 역시 크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특히 수비진의 경우 매 경기마다 실점을 허용할만큼 수비 집중력과 조직력이 좋지 못해 실점 가능성은 열어두는 편이 좋아 보입니다. 그나마 공격진의 경우 직전 일정이었던 인테르전 무득점을 제외하고는 꾸준하게 득점포를 가동하고 있으며 유로파 리그 홈일정에서는 4승 1패로 강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레버쿠젠과의 2차례 맞대결에서도 1승 1무로 근소하게 앞서고 있는 AS 로마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XUM1Y

 

몽베스트 위드어스 무라벨 생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레버쿠젠
지난 6일 분데스리가 31라운드 쾰른과의 홈경기에서 1-2로 패배하였습니다. 직전 경기에서 전반 14분에 선제 실점을 허용했지만 28분 아들리의 득점으로 스코어 균형을 맞추는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또 한번의 실점으로 허무하게 리드를 내줬으며 이후 정규 시간 종료까지 추가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무패의 흐름을 유지하며 리그 순위를 6위까지 끌어올리는데 성공했지만 쾰른에게 발목을 잡히면서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가능한 4위권 팀과의 승점 차를 좁히지 못했습니다. 최근 경기력만보면 분데스리가 팀들 중 가장 안정적이며 수비진의 경우에도 멀티 실점을 허용하긴 했지만 5경기에서 3실점만을 허용할만큼 안정적인 수비조직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디아비를 비롯해 아들리, 홀레젝, 안드리히, 비르치, 데미르바이 등 핵심 자원들이 건재한 상황, AS로마와의 원정 1차례 맞대결에서는 2-3으로 패배한 이력이 있는 레버쿠젠입니다.

 

 

 

AS로마 승

 

 

 

Posted by 달바라기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