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쏘탐"이라는 소고기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아참, 대구가 지금 2단계 격상을 했지만,

저는 11월 중순쯤에 다녀와서 후기를 적는 거랍니다!!^^;;;

항상 코로나는 조심해야겠죠! 코로나 제발 빨리 ㄲㅈ라.. ㅠㅠ

 

 

 

 

 

  

  

  

  

입구에 들어서면 계산대와 본인이 직접 고를수 있는 고기들로

셋팅이 되어 있답니다!! 저는 블랙앵거스로 골랐어요 ㅎㅎ

고기를 잘 고르면 마블링이 한우 못지 않은걸 고를수 있어요!!

내 눈에 마블링이 Good 이다 싶으면 바로 골라야해요^^

 

 

 

 

 

 

 

 

 

 


꽃갈비살, 안창살, 황제갈비살로 각각 초이스!!ㅎㅎ

정말 마블링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과연 맛도 있었을지?ㅎ

예전에 처음 와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시 방문 했는건데

이번엔 제대로 즐기려고 쫄쫄 굶고 갔습니다!^^ ㅋㅋ

 

 

 

 

  

 

 

 

 

계산대에서 계산을하고 저는 2층으로 올라갔는데요,

사람이 텅~ 비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조용하고

아무래도 거리두기해야 하는것도 있해서 그런지 몰라도

썰렁한게 오히려 더 좋았다는^^ 샐러드바에서 먹고싶은 것들

골라서 담아 오시면 됩니다!ㅎㅎ 여러가지 있어요~

 

 

 

 

 

 

 

 

 

 

숯불도 화력이 좋았고, 이제 제대로 구워먹기 시작했죠 ㅎㅎ

고기 3종류 중에서 저는 꽃갈비살이 제 입맛에는 가장 맛있었고

친구는 안창살이 맛있었다네요!ㅎㅎ 황제갈비살은 그냥 쏘쏘~

다음에 온다면 저는 꽃갈비살과 안창살만 골라서 먹을듯해요^^

 

 

 

 

 

 

 

 

 

마지막 후식, 냉면과 된장찌개!!ㅎㅎ 고기를 먹었으면 당연히

냉면은 먹어줘야쥬?ㅎㅎ 거기에다가 된장찌개에 밥 말아서 마무리!!

정말 완벽한 한끼 였습니다^^ 냉면 엄지척! 된장찌개도 엄지척!


정말 소탐 안가보신분들 한번 가보시면 반할꺼에요~~ㅎㅎ

신월성이라 번화가여서 다른것도 먹을것도 많고, 2차 3차 갈곳들도

엄청 많아서 괜찮을꺼라 봐요^^ 무튼 가성비 갑!! 추천합니다 ㅋ

 

 

전화번호 : 053-636-7227

위치 : 대구 달서구 조암남로14길 69


 

 


  

  

  


Posted by 달바라기s